‘청룡 등장이용~’ 새해 맞이 청룡 마케팅!

2024년 청룡의 해가 밝자마자 브랜드들은 저마다 ‘청룡 마케팅’에 시동을 걸었습니다. 스타벅스코리아는 청룡의 해를 표현한 새해 음료 ‘푸른 용 클래식 밀크티’, ‘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 등을 출시했습니다. 음료 위에 달달한 맛의 푸른색 폼이 올라간다고 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블루 스케일 뱃지 머그’ ‘청룡 베어리스타 키 체인’ 등 굿즈 강자 브랜드답게 다양한 청룡 엠디 상품도 판매에 나섰다고 합니다.🎇

뚜레쥬르는 ‘2024 해피 드래곤’ 케이크를 선보였습니다. 드래곤 케이크는 부드러운 우유 무스와 크림치즈 무스로 부드러움을 더했는데요. 원형 화이트 초콜릿으로 청룡의 여의주를 형상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파리바게뜨도 초코케이크를 연두색 크림으로 덮어 입체적인 아기용 모양을 낸 ‘힘내세용 케이크’를 공개했다고 합니다.🐲

주류업계 역시 ‘청룡’을 모티브로 한정판 제품 출시에 나섰습니다. 롯데칠성음료는 ‘청룡의 해’ 기념 와인인 ‘킬리카눈 더 드래곤 쉬라즈’를 선보였으며, 화요는 ‘화요53 청룡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오행 사상에서 ‘청룡’은 새로운 시작과 성장을 의미하는데요. 청룡 제품으로 2024년을 새롭고 특별하게 시작하길 기원합니다!😁

출처: 한겨레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