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5일 News Clipping

메타 “생성형AI 디지털 마케팅에 활용하세요”

메타가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해 기업 고객의 디지털 마케팅을 지원한다. 메타는 기업·브랜드를 위한 생성형 AI 기반 마케팅 도구를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에 도입한다고 5일 밝혔다.

>10월 5일 디지털타임스


글쓰기 돕는 네이버 생성형AI…

네이버가 창작자 글쓰기를 돕는 생성형 인공지능 서비스 ‘클로바 포 라이팅’을 공개했다. 초거대 인공지능 언어모델 하이퍼클로바X를 기반으로한 세번째 생성형 AI 서비스다.

>10월 5일 etnews


이제 SNS도 돈 내고 구독?…

소셜미디어 업체들이 구독형 유료 서비스로 눈을 돌리고 있다. 유럽연합 등에서 SNS 광고와 관련한 규제를 강화하면서 수입원이 위협받고 있어서다. 페이스북·인스타그램을 운영하는 메타는 맞춤형 광고에 동의하지 않는 유럽 이용자를 대상으로 매월 14~17달러가량의 구독료를 부과하는 방안을 고려 중이다.

>10월 5일 국민일보


스킨케어 새 트렌드는 ‘슬로우에이징’

나이에 맞는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방식이 MZ세대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로 부상하고 있다. 스킨케어도 노화를 부정적으로 인식하는데서 벗어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하며 천천히 나이들도록 하는 ‘슬로우에이징’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관련 제품에 대한 관심 역시 높아지고 있다.

>10월 5일 파이낸셜뉴스


버튜버, 세상 밖 ‘블루오션’으로 나오다

조금씩 나타나는 버튜버 오프라인 행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가 희미해짐을 뜻한다. 유튜브와 트위치 등 소통 채널의 대중화, 그리고 이슈를 빠르게 전달하는 온라인 커뮤니티의 활성화가 핵심 이유로 꼽힌다.

>10월 5일 게임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