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5일 News Clipping

베일 벗은 네이버 초거대 AI 서비스 ‘클로바X’‘큐’

챗GPT 등장 이후 국민적 관심을 받았던 네이버의 생성형 인공지능 ‘하이퍼클로바X’ 기반 대화형 서비스 ‘클로바X’와 검색 서비스 ‘큐’가 베일을 벗었다. 특히 ‘큐’는 기존의 챗GPT가 ‘잘못된 답변’을 할 수 있다는 한계점을 보완해 신뢰도 있는 결과물을 선보인다는 데 차별점을 뒀다.

>8월 24일 이뉴스투데이


메타, 100개 언어 번역 AI모델 출시…

페이스북 모회사 메타플랫폼은 서로 다른 언어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더 효과적으로 의사소통할 수 있도록 해주는 새로운 인공지능 모델을 선보였다.

>8월 23일 뉴시스


부침 딛고 서비스 다듬은 ‘본디’

최근 업데이트된 본디는 실시간으로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많아졌다. 본디의 ‘스페이스’ 기능은 과거 2000년대 초 SNS를 회상시키는 본디의 주요 흥행 요소 중 하나다.

>8월 23일 동아일보


다각화 속도내는 패션업계

패션기업들이 사업 다각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고물가에 소비 위축 등의 영향으로 경영 환경에 먹구름이 드리우자 미래 먹거리 발굴을 통한 또다른 성장 발판을 마련하겠다는 판단에서다.

>8월 24일 매일일보


유통가 ‘아트 마케팅’ 들썩

최근 유통 업계가 ‘아트 마케팅’으로 들썩이고 있다. 백화점들은 유명 작가 전시에 이어 점포에서 ‘드로잉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고객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8월 24일 중앙일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