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6일 News Clipping

“소통 확대” 캐릭터로 MZ 눈길 모으는 제약사들

제약업계가 청년세대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브랜드 특성을 살린 캐릭터를 선보이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대웅제약, 삼진제약, 동아제약, 광동제약 등 다수 제약사가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시키기 위해 캐릭터를 통한 홍보 전략을 도입하고 있다.

>쿠키뉴스


귀까지 꽁꽁 싸매는 겨울 모자 트렌드

올겨울 딱 한가지의 모자만 사야 한다면? 주저없이 귀까지 덮어주는 ‘이어 플랩’ 디자인을 추천합니다. 유독 춥게 느껴지는 날씨와 펑펑 내리는 함박눈에 맞설 방한 모자가 필요하다면 셀럽들이 선택한 이어 플랩 햇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세요. 추위를 막는 트렌디한 겨울 스타일링이 가능하니까요!

>얼루어


딸기에 빠진 식품업계…”천정부지 딸기값 어쩌나”

연초 날씨는 쌀쌀하지만 제철 메뉴 ‘딸기’ 신제품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식품·외식업계의 마케팅 전쟁은 뜨겁다. 업체들은 각종 음료와 디저트 신제품을 출시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지만 예년과 다른 딸기 가격에 부담이 커지고 있다.

>뉴스1


쇼츠·릴스 늪에 빠진 MZ세대…’이것’ 때문에 우울증 생길 수도

‘MZ세대’ 사이에서 도파밍이 빠르게 확산하는 가운데, 전문가들은 과도한 도파밍은 우울증 같은 신경정신 질환을 부를 수 있다고 경고하고 나섰습니다. 또 도파민이 과하게 분비되면 집중력이 저하되거나 기억력 감퇴 현상도 나타날 수 있다고 합니다.

>MBN뉴스


현대제철, 친근한 SNS 마케팅 화제…어떻길래?

현대제철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마케팅이 눈길을 끌고 있다. 보수적이고 딱딱한 중후장대 기업 이미지를 벗고 소비자에게 친근한 기업으로 다가서기 위해 SNS 마케팅을 시작했는데 예상을 뛰어넘는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이다.

>뉴시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