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달콤한 것들의 총집합소! 신세계 스위트파크 추천 맛집

지난 2월 15일, 신세계 스위트파크가 문을 열었습니다. 스위트파크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이 선보인 🧁국내 최대 규모의 디저트 전문관으로, 국내외 유명 디저트 브랜드가 43곳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오픈 첫날부터 디저트를 좋아하는 이들의 신상 핫플로 등극하며, 오픈 이후 주말에만 10만 명 이상이 방문했다고 해요.

그렇다면, 신세계 스위트파크 속 ‘이것만은 꼭!’ 맛보아야 하는 추천 맛집은 어디 어디가 있을까요? 엣취가 엄선한 👍스위트파크 추천 맛집 리스트를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

 

📌가리게트

가리게트 공식 인스타그램

가장 처음 소개할 맛집은! 일본 여행에서 꼭 먹어야 하는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한 <가리게트>입니다. 일본 현지에서도 매우매우 HOT해서 웨이팅이 필수인 그런 맛집인데요.

가리게트 공식 인스타그램

가리게트의 대표 메뉴는 바로 프랑스 정통 파이 디저트인 밀푀유로, 여러 겹의 파이를 프레스하여 그 안에 커스터드 크림과 싱싱한 과일까지 들어가 바삭+달콤한 식감이 특징입니다.

 

📌미뉴트 빠삐용

미뉴트 빠삐용 공식 인스타그램

압구정 츄러스 맛집으로 소문난 <미뉴트 빠삐용>도 신세계 스위트파크의 추천 맛집 중 하나입니다.

미뉴트 빠삐용 공식 인스타그램

갓 튀겨 나온 따끈 바삭한 츄러스에 진한 초코를 찍어먹으면 일상에서 쌓인 피로가 싹 가시는 느낌이 들죠. 놀이공원에서 먹던 츄러스와는 클래스가 다른 맛! 커피도 츄러스 못지않게 맛있어서 함께 곁들여 드셔 보시길 추천해요!

 

📌피에르 마르콜리니

피에르 마르콜리니 공식 인스타그램

벨기에 왕실 공식 쇼콜라티에로 유명한 <피에르 마르콜리니>도 스위트파크 속 추천 맛집! 1995년 세계 파티세리 챔피언에 오른 것에 이어 2020년엔 세계 최고 페이스트리 셰프에 등극하는 등 지금까지 관련 대회에서 40개의 수상을 거머쥔 곳으로, 최고 퀄리티의 초콜릿을 맛볼 수 있습니다.

피에르 마르콜리니 공식 인스타그램

초콜릿 외에도 에끌레어, 파르페, 마카롱 등 다양한 디저트 라인업을 준비했다고 하니 고급 디저트를 맛보거나 선물하고 싶은 분들에게 강추드릴게요!

 

📌파이브가이즈

[에프지코리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에프지코리아

‘너무 달달구리만 있는 거 아니야?’라고 실망하실 분들을 위한 맛집을 마지막으로 추천할게요. 그 주인공은 바로 미국 3대 버거로 손꼽히는 <파이브가이즈>. 이번에 스위트파크에 오픈한 파이브가이즈는 한국 3호점인데요.

파이브가이즈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달달한 디저트에 질릴 때쯤! 혹은 디저트를 먹기 전에 든든히 배를 채우기에 좋을 거 같습니다. 미국 버거의 찐-한 풍미를 느끼고, 스위트파크의 달달한 디저트를 더 맛있게 즐기고 싶다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오늘 소개한 곳들 외에도 신세계 스위트파크에는 수많은 맛집이 즐비해 있답니다. 달달하게 당충전을 원하신다면 신세계 스위트파크로 고고! 주말엔 인파가 많이 몰리는 편이니, 이왕이면 평일에 짬을 내서 방문해 보시길 슬며시 추천할게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