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롯데푸드>의 ‘의성마늘햄’이 혼성그룹 ‘코요태’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는데요. 이들은 유튜브를 통해 일명 ‘마늘송’ MV를 선보이면서 중독성 있는 노래와 재치 있는 편곡으로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고 해요. 지속해서 사랑받고 있는 ‘의성마늘’과 ‘코요태’! 과연 어떤 MV로 네티즌들을 사로잡았을지 한번 살펴봅시다. 😆
MV는 어떤 내용을 담고 있나요?
지친 일상에서 힐링을 찾아 의성을 찾아간다는 내용을 담겨 있어요. 재미있는 것은 영상에 나오는 ‘코요태’ 대표곡 <실연>을 편곡한 노래인데요. <실연>의 후렴구 “나만을 사랑한다 했잖아”의 가사를 “나마늘 사랑한다 했잖아. 햄도 사랑한다 했잖아”로 변경해 브랜드 홍보는 물론 재미까지 잡았답니다. 또 귀엽고 사랑스러운 배경의 영상과 그 노래가 잘 어우러져 중독성까지 불러왔는데요. 특히 가요계의 밈 현상으로 과거 노래 역주행이 계속해서 유행하고 있는 요즘 그 시너지 효과를 톡톡히 본 MV라 할 수 있어요.😁
영상을 본 네티즌들의 반응은 어떤가요?
이 영상은 50만 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며 큰 관심을 끌었는데요. 코요태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코요태레비전’에서도 지난달 사전 영상을 공개하자 팬들은 크게 환영했다고 해요. MV를 본 네티즌들은 “중독성이 어마어마하다. 몇 번을 돌려보는지 모르겠다. TV 광고에도 나오게 해주세요”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는데요. 이에 롯데푸드 관계자는 네티즌들에게 “무더위 속에서도 열정적으로 촬영한 각별한 애정이 담긴 뮤직비디오다. 장수 브랜드인 의성마늘햄과 코요태 모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어요.
출처: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