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가 MZ세대를 겨냥한 ‘힙 플레이스(Hip place, 개성 있는 명소)’ 입점 프로젝트 1탄에 이어 2탄을 선보인다고 해요. 제1탄 ‘다운타우너X스윙칩’은 출시 이후 GS25, GS수퍼마켓에서 스낵 카테고리 매출 3위에 오를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고 하는데요.👍 이 성공적인 기록에 힘입어 연결된 제2차 ‘힙 플레이스’ 프로젝트! 과연 어떤 브랜드와의 상품을 보여줄지 한번 알아봅시다!
제2탄 프로젝트는 어떤 것을 선보이나요?
이번 2탄 프로젝트에서는 도넛 브랜드 ‘노티드’와 이색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고 해요. 지난 13일 GS리테일과 노티드는 ‘차별화 상품 개발과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진행했는데요. GS25는 노티드의 상품 개발 노하우를 편의점 상품에 접목할 계획이며, 브랜드 개성을 담은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어요.
컬래버 상품은 ‘노티드 젤리’, ‘노티드 우유’ 인데요. ‘노티드 젤리’는 브랜드 고유의 스마일 디자인과 마스코트인 슈가베어 디자인이 특징이에요. 또 바닐라, 밀크, 바나나, 라즈베리, 딸기 등 노티드 도넛에서 인기 높은 맛을 활용해 ‘노티드 우유’를 출시한답니다. 이 상품들은 9월 초 GS25, GS수퍼마켓, 노티드 청담 카페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
왜 ‘노티드’와 협업을 했을까요?
MZ세대의 ‘힙 플레이스’ 브랜드로 유명한 ‘노티드’와의 협업으로 2030 고객의 호응을 높이기 위함인데요. GS25는 “인기 높은 도넛 브랜드 노티드와 함께 개성 있는 상품을 개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색다른 경험을 중시하는 MZ세대 특성이 반영된 이번 상품에 기대를 걸고 있어요. 또한, GS25 기획팀 관계자는 “앞으로 2030세대의 특성에 맞는 상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답니다.
출처: 서울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