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2일 News Clipping

먹거리 신상, 노브랜드 버거 ‘최강버거’ 外

다양한 먹거리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극강의 맛과 양, 비주얼을 자랑하는 ‘최강버거’를 선보인다. 맘스터치는 넷마블의 인기 게임인 ‘신의 탑: 새로운 세계’와 한정판 협업 세트 메뉴를 출시한다. 파리바게뜨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독일의 전통 빵 ‘크리스마스 슈톨렌’을 선보였다. 하이트진로음료가 국내 토닉워터 시장 1위 브랜드인 ‘진로토닉워터’의 신제품으로 ‘진로토닉워터 솔’을 출시한다.

>천지일보


아이돌도 공개한 ‘그 타투’…장기기증 서약 인증하는 MZ세대

최근 20·30 연령층을 중심으로 장기기증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늘어난 가운데, 자신의 기증 의사를 알리기 위해 ‘장기기증 타투’를 하는 사례도 증가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골든걸스’ 전국 투어 콘서트 개최…박진영 게스트?

2023년 하반기 화제성을 싹쓸이한 KBS2 ‘골든걸스’가 전국 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19일 방송가에 따르면 ‘골든걸스’ 네 멤버 인순이, 신효범, 박미경, 이은미는 2024년 2월 3일과 4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2024 골든걸스 전국 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스포츠서울


연말에 출시되는 한정판 굿즈의 비밀

특별한 날에 거래되는 상품이다 보니 준비 기간은 오래 걸리고, 홍보하는 기간은 짧고 굵은 편인데요. 이러한 현상에 큰 아쉬움을 느낄 필요가 없어요. 왜냐하면 대부분의 소비자는 희소가치가 높을수록 더 열광하기 때문이죠. 마치 사려고 고민 중인 물건이 “이 제품은 재고가 1개 남았어요!”라는 말을 들으면 당장 사야 할 것 같이 느껴지는 것처럼요.

>디아이투데이


“지구에 좋은 화장품 살래요” 가치소비에 지갑 여는 MZ세대

젊은 층을 중심으로 ‘가치 소비’가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컨셔스뷰티’가 주목받고 있다. 컨셔스뷰티란 기존 트렌드인 동물실험 배제와 유해 의심 성분 사용 지양에 지구 환경에 대한 의식이 더해진 윤리적 소비 개념으로 화장품의 내용물부터 용기, 포장까지 친환경적 방법으로 생산된 제품을 소비하는 트렌드다.

>매거진한경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