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4일 News Clipping

MZ세대 잡아라…BNK부산은행, 가치 있는 소비 이벤트

BNK부산은행이 미래 핵심 소비층인 MZ세대를 겨냥해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잇달아 내놓고 있다.부산은행은 “이달 25일부터 ‘미코노미(Me+Economy) 이벤트’를 한다고 23일 밝혔다.미코노미란 ‘나를 위한 소비’로 비용보다 자신에게 가치 있는 소비에는 지갑을 아끼지 않는 MZ세대의 소비문화 중 하나다.

>10월 23일 연합뉴스


에어서울에 라인프렌즈가?…”글로벌 MZ세대 공략”

에어서울이 IPX(옛 라인프렌즈)의 캐릭터인 ‘브라운’, ‘라인프렌즈 미니니’와 협업 마케팅을 펼친다고 23일 발표했다. 친숙한 캐릭터를 통해 글로벌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한다는 전략이다.에어서울은 23일부터 자사 브랜드를 더한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했다. 탑승권, 국내외 항공 제작물, 기내 헤드 커버 등에 적용한다. 이를 비롯해 국내외 공항, 기내 전 부문에 활용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로 했다. 12월부터는 캐릭터를 활용한 기내식을 제공하고 스페셜 에디션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10월 23일 한국경제


아시아 최대 광고 페스티벌 ‘애드아시아 2023 서울’ 개막

아시아 최대 광고 디지털 마케팅 페스티벌 ‘애드아시아 2023 서울’이 오는 2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공식 개막한다.아시아광고연맹(AFAA)이 주최하고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와 행정안전부, 서울특별시가 후원하는 행사로, ‘변화·놀이·연결’을 주제로 24일 전야제를 포함해 27일까지 총 나흘간 진행된다.

>10월 24일 연합뉴스


소비자가 뽑은 ‘9월의 광고’ 1위는 ‘오뚜기 마열라면’

롯데멤버스는 전국 38만 라임(Lime) 패널 중 25~54세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 한 ‘소비자가 뽑은 9월의 광고’ 설문조사에서 배우 황정민이 모델로 참여한 오뚜기의 마열라면이 1위로 꼽혔다고 23일 밝혔다.오뚜기 마열라면 ‘마지막까지 열정적으로 – 휴대폰’ 편은 광고 효과 평가 3개 항목 모두와 광고 콘텐츠 평가 항목 중 8개 항목에서 식품·제과 카테고리 누적 평균점수를 상회하는 점수를 받았다. 총점은 984.9점으로 집계됐다. 특히 모델, 공감도, 신뢰도 항목 점수가 높았다.

>10월 23일 뉴시스


롯데면세점, 마케팅 강화…올나잇 파티 7천명 몰려

롯데면세점은 지난 14일과 21일 양일간 오후 11시부터 다음날 오전 5시까지 잠실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놀이기구 10종 탑승과 공연 등으로 구성된 올나잇 파티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K-컬처 마케팅을 통해 고객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내·외국인 고객 7000여명이 참여했다.

>10월 23일 한국정경신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