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6일 News Clipping

이디야커피, 여자 배구단과 파트너십…”스포츠 마케팅 강화”

이디야커피가 여자 프로배구단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와 마케팅 파트너십을 맺고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파트너십은 이디야커피 고객과 AI페퍼스 팬들을 대상으로 한 양사의 마케팅 협업이다. 도드람 2023-2024 V리그에서 AI페퍼스 선수들은 경기를 할 때 이디야커피 로고가 삽입된 유니폼을 입고 AI페퍼스 홈구장인 광주 페퍼스타디움에서는 이디야커피 브랜드가 홍보된다.

>10월 15일 연합뉴스


“MZ세대 공략” 전주시 잇따라 관광 팝업스토어 운영

전북 전주시가 MZ세대 관광객 유치를 위해 전주와 서울서 잇따라 관광 팝업스토어(임시 상점)를 열고 있다.전주시는 전주관광 브랜드인 ‘YOUR TASTE JEONJU’를 활용해 만든 전주여행 기념품 판매 상점을 전주한옥마을에 열고 29일까지 매주 금~일요일 운영할 예정이다.

>10월 15일 국민일보


신한카드, ‘올댓 입점 기업에 이미지 생성 AI 마케팅 지원’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신한카드 올댓에 이미지 생성 인공지능(AI)을 도입해 사회적 기업 마케팅 지원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신한카드는 생성형 AI를 활용한 이미지 제작으로 신한카드 올댓 입점 기업 디자인 비용 절감과 시간 단축은 물론 이미지 개선으로 고객의 구매 욕구를 자극해 매출 증대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10월 13일 서울신문


돌아온 광고퀸 이효리, 돌아온 리복과 만났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10년만에 돌아온 광고퀸 이효리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돌아온 광고 퀸과 헤리티지 브랜드 리복의 만남이 패션 업계의 화제가 되고 있다.15일 리복을 전개하는 LF에 따르면 대한민국 가요계를 대표하는 솔로 가수이자 시대를 상징하는 멀티 엔터테이너 이효리의 이미지가 클래식한 헤리티지를 갖고 있는 리복의 브랜드 정체성과 잘 맞는다고 판단해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10월 15일 파이낸셜뉴스


올 추석 황금연휴 여행 트렌드…국·해외여행 수요 팬데믹 이전 상회

야놀자가 올해 추석 황금연휴 기간 여가 트렌드를 발표했다. 야놀자가 2023년 추석, 개천절, 한글날 등을 포함한 9~10월 연휴 기간(9월 28일–10월 9일) 야놀자 이용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국내 숙소 예약 건수는 전년 추석 대비 207%, 팬데믹 이전인 2019년 대비 435% 증가했다.

>10월 15일 디지틀조선일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