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2일 News Clipping

토스, 온라인셀러 ‘광고’ 서비스 가동…

토스가 온라인셀러를 중심으로 광고 효과를 높여, 토스 이커머스 생태계 영향력을 확장한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토스는 회원 누구나 콘텐츠를 업로드 할 수 있는 ‘피드 보고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선보였다.

>10월 12일 etnews


메타,AI 기반 새로운 광고 관리 프로그램 공개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모회사인 메타 플랫폼스가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광고 관리 소프트웨어를 선보였다고 배런스가 4일 보도했다.

>10월 5일 연합인포맥스


콘텐츠 2차 가공의 달인 Z세대

Z세대 사이에서 새로운 대세로 자리 잡은 것은 2차 가공 콘텐츠다. Z세대는 방송국과 콘텐츠 제작사가 만들지 않는 2차 가공 콘텐츠를 직접 만들며 기존 콘텐츠의 세계관을 한층 더 확장한다. 요즘 Z세대가 즐기는 2차 가공 콘텐츠를 소개한다.

>10월 12일 주간동아


달라진 게임업계 풍경

모바일 기기 품질 향상 등으로 최근 몇 년간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위주의 대작이 쏟아지던 것과는 상반된 풍경이다. 올해 상반기만 해도 국내 게임업계 신작 라인업엔 대형 MMORPG가 대부분이었다.

>10월 11일 디지털데일리


웹툰 ‘숏폼 마케팅’

네이버웹툰과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웹툰의 주 소비층인 MZ세대를 끌어들이기 위해 해당 연령층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영상 콘텐츠 숏폼과 웹툰을 접목한 ‘숏툰’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10월 6일 탑데일리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