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8일 News Clipping

유튜브 광고도 이젠 TV처럼…

유튜브가 스마트TV용 앱에서 노출되는 광고를 새로운 방식으로 개편하기 위해 테스트를 진행 중이다. 남은 광고시간을 보여주는 타이머도 개편을 준비하고 있다.

>9월 8일 매일경제


TV 광고서 춤추던 가상인간 ‘시들’…

가상 인플루언서 열풍으로 한때 연예인을 대체한다는 예상도 나왔던 ‘가상인간’의 인기가 시들고 있다. 삼일회계법인 경영연구원은 14일 ‘Industry Issue Report 8월 2주’를 발표하며 ‘최근 국내 소개된 가상인간이 150명을 넘지만, 소비자의 관심으로부터는 멀어졌다’고 평가했다.

>8월 15일 산업일보


즐겁게 독특하게…식품업계, 고객 친화 이색 마케팅 선봬

정식품이 지난달에 진행한 ‘정식품 간단요리사 어린이 동시 그림대회’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월별 제철 재료를 주제로 동시와 그림을 창작해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9월 7일 NBNTV


요즘 MZ들이 찾는 이유는?

최근 휴대폰 시장에도 복고 열풍이 불고 있다. 폴더폰은 높은 연령대의 사용자들이 주로 사용해 이른바 ‘효도폰’으로 불렸지만, 요즘 Y2K 감성, 디지털 디톡스 트렌드로 인해 MZ세대 사이에서 ‘핫템’으로 떠올랐다.

>8월 21일 파이낸셜뉴스


MZ만 패션 관심 있나?···에이지리스 상품 인기

국내 패션업계가 20·30 젊은 세대부터 60대 이상 시니어 세대까지 전 연령대의 패션 욕구를 충족한다는 의미를 지닌 ‘에이지리스’ 판매 전략을 앞다투어 세우고 있다. 기존 젊은 세대만을 주요 고객층으로 삼는 전략을 깨고 초고령화 시대에 발맞춰 시니어까지 고객층을 넓히겠다는 계획이다.

>9월 7일 여성경제신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