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8일 News Clipping

베이커리 제품부터 ‘시즌 마케팅’

풍성한 먹거리의 계절, 가을철 재료를 활용한 입맛 잡기에 식품업계가 앞다퉈 나섰다.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채로운 메뉴를 속속 내놓으며 소비자를 유혹하고 있다. 16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가을 제철 원료를 활용해 만든 베이커리 메뉴를 선보이는 ‘2023 가을페어’를 진행하고 있다.

>9월 16일 아이뉴스24


판매·마케팅 협력하는 제약바이오 업계

제약·바이오 업계가 판매·영업·마케팅 등 분야에서 협력을 이어가며 시장에서 판로를 넓히는 데 집중하고 있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유한양행 자회사인 애드파마는 동국제약과 저함량 고지혈증 복합제 ‘로우로제정’의 국내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9월 17일 연합뉴스


카카오톡 채널로 쇼핑몰 CS 처리 가능한 ‘챗봇나우’ 출시

‘챗봇나우’는 온라인 쇼핑몰의 공식 카카오톡 채널 채팅방에서 취소, 교환, 반품 등 고객 문의를 손쉽게 접수하고, 문의사항에 답을 제공할 수 있게 도와주는 쇼핑몰 사업자 전용 CS 챗봇이다.

>9월 18일 조선비즈


‘좋아요’ 누른 그 영상 속 ‘숨겨진 비밀’

17일 업계에 따르면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최근 일부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부터 홍보 영상까지 AI 기술을 사용했다. 홈쇼핑 업계에서도 이미지 생성 AI 기술의 도움을 받은 생방송 프로그램이 등장했다.

>9월 17일 한국경제


스레드 웹버전, 게시물 인용 기능 추가

스레드 웹버전에 게시물 인용 기능이 추가됐다. 14일 IT매체 더버지에 따르면 이는 엑스에서 인용 트윗과 유사한 기능이다. 웹에서 스레드 게시물을 인용하려면 두 개의 화살표 아이콘을 클릭한 다음 ‘인용’ 옵션을 클릭하면 된다.

>9월 15일 디지털투데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