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0일 News Clipping

틱톡, 너마저? 텍스트 기반 SNS가 뜬다

스레드 출시 이후 숏폼 SNS의 최강자로 꼽히는 틱톡도 텍스트 전용 게시물을 공유하는 새로운 기능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틱톡은 이에 대해 “크리에이터가 자신의 이야기, 시, 가사, 조리법 등 텍스트를 이용해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8월 29일 데일리팝


피곤한 트위터, 릴스 뿐인 인스타, 뜨는 링크드인

이 사이에서 홀로 승승장구하는 SNS가 있습니다. 바로 구인 구직플랫폼으로 이름을 알린 링크트인 인데요. 콘텐츠 공유 수가 늘면서 엑스와 인스타그램에 버금가는 SNS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링크드인이 구직 플랫폼이라는 본래의 기능을 넘어 주요 SNS로 주목받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8월 26일 아시아경제


기업형 슈퍼마켓, ‘퀵커머스’ 속도전

편의점과 이커머스 경쟁에 치여 고전을 면치 못했던 근거리 쇼핑 채널 기업형 슈퍼마켓이 다시 매출 반등 시동을 걸고 있다. 국내 주요 SSM 올해 상반기 매출은 4년 만에 증가세로 돌아서자, 이같은 흐름을 이어가기 위해 온라인 접점을 늘려 ‘즉시배송’를 활성화하려는 전략이다.

>8월 28일 디지털데일리


인기 캐릭터 넘어 일러스트까지…

카드업계에서 K콘텐츠를 활용한 카드 디자인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업계는 MZ세대 고객을 확대하기 위해 각종 캐릭터·디자인 협업 상품을 확대하고 있다.

>8월 29일 파이낸셜뉴스


메타 아바타, 이제 걸을 수 있다!

그간 상체만 존재하던 메타의 메타버스용 아바타에 드디어 다리가 생겼다는 소식이다. 29일 IT매체 엔가젯에 따르면 최신 베타 버전의 퀘스트 소프트웨어에서 팔다리가 있는 퀘스트 홈 아바타가 공개됐다.

>8월 30일 디지털투데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