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8일 News Clipping

“세컨 브랜드 띄운다”…하이트진로·오비맥주

주류업계의 ‘세컨 브랜드’ 맥주 경쟁이 본격화되고 있다. 대표 브랜드 뒤를 이을 새로운 성장동력을 확보하기 위함이다. 하이트진로 ‘켈리’와 오비맥주 ‘한맥’은 최근 대대적인 마케팅으로 인지도 확대에 나서고 있다.

>8월 17일 시사온


네이버, AI가 지역 뉴스 추천…신규 서비스

네이버가 지역 뉴스 서비스를 강화한다. 네이버는 모바일 마이뉴스 채널에 ‘지역 뉴스’ 카드를 신설했다고 18일 발표했다. 신설 서비스는 언론사가 분류한 지역 정보와 인공기능 기술 기반으로 추천된 지역 관련 뉴스를 제공한다.

>8월 18일 한경닷컴


‘뉴디맨드’ 트렌드에 발맞춰 새로운 경험 제공

‘뉴디맨드’가 최근 유통업계의 새로운 마케팅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뉴디맨드’란 소비자에게 디자인, 컨셉 등에 대한 ‘새로움’을 제공해 소비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마케팅 활동을 의미한다.

>8월 18일 S이코노미


제약업계 장수 브랜드 ‘MZ 소통·이색 콜라보’로 변신

국내 제약업계가 대표 장수 브랜드를 중심으로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치고 있어 관심이 쏠린다. MZ 소통 마케팅과 이색 콜라보레이션으로 변신을 꾀하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8월 16일 먼타임스


“우리만 팔아요” 이커머스, 불붙는 ‘단독 상품’ 경쟁

이커머스 업계가 단독 상품 판매에 열을 올리고 있다. 차별화된 상품 판매를 통해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신규 고객 유입도 늘리겠다는 전략인 것으로 관측된다. 특히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매출 증대 효과까지 거둘 수 있는 만큼 업계 간 단독 상품 판매 경쟁은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

>8월 18일 데일리안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