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3일 News Clipping

“요즘 누가 ‘호캉스’ 가고 ‘오마카세’ 먹나요”…지갑 닫고 ‘요노’된 MZ들

MZ세대의 소비 성향이 축소 지향적으로 바뀌고 있다. 급격한 실업률 증가와 경제 위축으로 욜로는 옛말이 되고 꼭 필요한 것만 구매하는 요노라는 신조어가 나왔다.

>서울경


“이번 역은 성수(올리브영)입니다”…괄호안 새이름, 얼마에 팔렸나 봤더니

올해 10월부터 성수역은 ‘성수(CJ올리브영)역’, 강남역은 ‘강남(하루플란트치과의원)역’, 여의나루역은 ‘여의나루(유진투자증권)역’으로 ‘역명 병기’가 이뤄진다.

>매일경제


‘아이폰 사랑’ 10대 잡아라…KT ‘아이폰13 열공 에디션’ 단독 출시

KT가 아이폰 출시 처음으로 ‘패키지 상품’을 내놨다. 그간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으로는 다양한 에디션을 출시했었는데, 이번에 단독으로 특별판을 선보인다.

>뉴시스


삼성 OLED, 뉴욕 누빈다…시티투어버스 랩핑 광고

삼성디스플레이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뉴욕의 명물 시티투어버스에 삼성 유기발광다이오드(OLED)의 우수성을 알리는 랩핑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파이낸셜뉴스


“믿었는데 배신당했다”…살 빼려고 먹은 ‘제로 슈거’ 식품들 알고 보니

칼로리가 거의 없는 ‘제로 슈거’(무설탕) 식품에 설탕 대신 사용하는 인공감미료인 ‘에리스리톨’이 심장마비와 뇌졸중 위험을 높인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서울경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