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2일 News Clipping

잘파세대 ···패션 업계 캐릭터 마케팅 뜬다

패션 업계에 ‘캐릭터 마케팅’이 떠오르고 있다. 친근함으로 소비자와 교감하고 인지도까지 높이는 방법으로 캐릭터를 선택했다. 특히 잘파세대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보인다.

>7월 12일 더리포트


‘유튜브’ 올라 탄 유통업계…네이버 쇼핑 대항마 될까

유통업계가 유튜브에서 라이브커머스 성장 기회를 모색하면서 네이버의 대항마가 될지 주목된다. 유튜브 채널 안에서 쇼핑, 결제하는 기능은 아직 없지만, 서비스 개편 방향에 따라 네이버에 쏠린 라이브커머스 수요가 분산될 가능성도 점쳐지기 때문이다.

>7월 11일 대한경제


‘시청자’ 떠난 홈쇼핑···‘MZ 콘텐츠’로 승부수

홈쇼핑업계가 MZ세대를 겨냥한 콘텐츠 제작에 활발한 모양새다. 지속적인 TV 시청자 수 감소, 송출 수수료 증가 등 업황이 어려운 가운데, 모바일을 중심으로 한 이커머스 시장의 성장세를 보고 승부수를 던지겠다는 구상이다.

 >7월 11일 이뉴스투데이


‘여름나기 마케팅’나선 인테리어업계

올 여름은 폭염.폭우 등의 악천후가 잦을 것으로 예보돼 실내 활동 비중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런 가운데 인테리어업계가 쾌적한 실내를 유지할 수 있는 서비스 품목을 추천하는 ‘쾌적한 여름나기’마케팅에 나섰다.

>7월 12일 비즈월드


‘게임’, 유통 날개 달고 화면 밖 영역확장

그야말로 대세다. 이종 산업 간 협업이 마케팅 상수로 떠오른 가운데 게임과 유통업계가 함께 이색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게임 본연의 재미를 넘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7월 11일 스포츠서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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