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6일 News Clipping

“머스크의 ‘X’ 트위터, 광고 단가 할인 제공”

보도에 따르면 트위터는 일부 영상 광고 게재와 관련해 이달 말까지 신규 계약을 맺는 경우 광고 단가를 50% 할인해주겠다고 광고주들에 제안했다. 트위터는 “이번 할인의 목표는 여자 월드컵과 같은 트위터에 중요한 시기에 광고주가 광고에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하려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7월 26일 아시아경제


굿즈와 사랑에 빠진 MZ세대

최근 MZ세대의 소비 문화 중 하나는 비싼 메인 상품을 구매하는 대신 비교적 저렴한 굿즈만으로 개성을 드러내는 특징이 있다. 국내 패션 브랜드 ‘아더에러’의 티셔츠는 한 장의 가격이 15만∼25만 원인 반면 휴대전화 케이스는 9만 원, 스티커 세트는 8000원 정도다.

>7월 26일 동아일보


2030세대 운세콘텐츠 열광, 그 이유는?

최근 MZ 세대에서 사주, 타로 등의 운세풀이 서비스가 트렌드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전문가들은 치열한 경쟁사회에서 기성세대보다 불안감이 더욱 높아진 20~30세대가 운세로 독특한 긍정 에너지를 얻고, 미래의 희망을 품고자 하는 열망이 분출하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7월 26일 디지털타임스


메타 스레드, 이용자 요구 많았던 ‘팔로잉 탭’ 기능 추가

이번 업데이트는 스레드가 지난 5일 출시한 이후 두 번째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팔로잉 탭’은 그동안 이용자들의 요청이 가장 많았던 기능 중 하나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자신이 팔로잉 중인 계정의 게시물을 시간 순서대로 볼 수 있다.

>7월 26일 연합뉴스


“챗봇으로 묻고 답해요” 편의점 업계 GPT 활용법은

편의점 업계의 AI 인공지능 챗 GPT 활용법이 다양해지고 있다. 경영주와 소통을 강화해 점포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소비자의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것에서 나아가 상품 개발에까지 챗 GPT를 활용하는 모습이다.

>7월 26일 뉴시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