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0일 News Clipping

GS25-이마트24-CU, 외부협력 통한 이색 상품 마케팅

편의점업계가 외부협업을 통한 이색상품 출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그간 식품, 캐릭터 등 콜라보레이션이 주를 이뤘다면 최근에는 게임, 공공기관, K-팝 업계 등으로 협업 대상이 확대됐다.

>7월 4일 여성소비자신문


화장품·뷰티업계, 이색 프로모션… ‘고객 몰이 나선다’

본격적인 여름 시즌이 시작되면서 상반기 주력 제품에 대한 막바지 프로모션 경쟁이 뜨거운 가운데 화장품, 뷰티 업계의 이색 이벤트들이 다양하게 전개되고 있다.

>7월 5일 시장경제


유통업계, 고물가 속 공감 마케팅 활발

최근 고물가 기조 속 외식 물가 부담을 반영한 런치플레이션, 무지출 챌린지라는 단어까지 등장하며 소비 심리가 위축되고 있는 가운데, 가성비 메뉴와 빅사이즈 제품, PB 제품 등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7월 9일 데일리안


‘이너뷰티’ 미래 트렌드로

‘이너뷰티’가 화장품 업계 미래 성장 키워드로 주목받고 있다. 이너뷰티는 ‘내면’과 ‘아름다움’의 합성어다. 겉으로 보이는 아름다움 뿐 아니라, 몸속부터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꾸는 것을 의미한다.

>7월 6일 뉴시스


“초복 더위 물렀거라”…유통가 ‘보양식’ 마케팅 돌입

유통업계가 초복을 앞두고 수요가 늘어난 닭고기·장어 등 대표 보양식품을 최대 50% 할인, 더위에 지친 시민들의 건강 챙기기에 나선다. 롯데마트·슈퍼는 6일 “오는 12일까지 삼계탕 재료와 다양한 보양 신선 식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고 밝혔다.

>7월 6일 광주매일신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