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8일 News Clipping

2024 소뽑상 ‘남다른 아이디어로 브랜드의 매력을 알렸다!

올해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TV부문은 남다른 아이디어로 브랜드와 제품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한 작품들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가족의 의미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고민한 광고들도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았다.

>반론보도닷컴


“계정 공유 단속에 광고, 미끼 콘텐츠까지” OTT가 사는 법

최근 수익성 압박에 시달리고 있는 OTT 업체들이 기존 구독경제 비즈니스 일변도에서 벗어나 다양한 전략을 구사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계정 공유 단속에 나서는 한편 광고형 상품을 적극 도입하면서 콘텐츠를 미끼 상품으로 판매하는 로드맵도 등장했기 때문이다.

>이코노믹리뷰


여행업계도 ‘빅블러’가 대세…이색 협업 콘텐츠 눈길

최근 산업 및 업종 간 경계가 허물어지는 ‘빅블러’ 현상이 가속화되고 있다. 기존 사업을 보완하고 더 나아가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함이다. 이에 여행업계도 타 업종과 이색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앞다퉈 선보이는 추세다. 호캉스에 카트래블, e스포츠, 문화 예술을 접목한 서비스부터 비행기 여행에 전시 관람 및 면세점 혜택을 더한 상품 등이다.

>이데일리


‘마라’부터 ‘먹태’까지… 라면업계 “새롭게, 더 특별하게”

라면업계에 이색 라면 열풍이 꾸준히 불고 있다. 마라, 먹태 등 식품업계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은 기본, 제철 과일 딸기를 활용한 비빔면까지 등장하며 MZ세대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경쟁이 뜨거워지는 형국이다.

>뉴데일리경제


2024 대학생이 뽑은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은?

3월 공채 시즌이 코앞으로 다가온 지금, 대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업종별 기업은 어디일까? HR테크 기업 인크루트가 전국 대학생 800명을 대상으로 ‘2024 대학생이 뽑은 가장 일하고 싶은 업종별 기업’을 조사했다고 밝혔다.

>조선에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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