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8일 News Clipping

설연휴 ‘순삭’ 조심…OTT의 달콤한 유혹

장장 4일간의 긴 설 연휴, 여행보단 ‘집콕’을 택한 시청자들을 위해 각 OTT별 추천 작품을 정리했다. 단, 작품에 너무 빠져 연휴가 ‘순삭’될 수도 있으니 조심할 것.

>MBC연예


한국인의 가구 소비 트렌드…”침실에 가장 많이 신경 써”

한국인은 어떤 공간의 가구를 많이 구매할까. 오늘의집에 따르면 사람들은 집 안에서도 편안한 휴식과 깊은 숙면을 위한 공간인 ‘침실’에 가장 신경 쓰는 모습을 보였다. 침대, 매트리스, 화장대/콘솔 등 침실 관련 가구 판매액이 차지하는 비중이 전체 가구 카테고리 중 4분의 1의 비중을 차지했다.

>지디넷코리아


“귀성 대신 남아 돈 벌래요” 설 알바 찾는 MZ세대 늘었다

설 명절 귀성을 포기하고 단기 아르바이트를 찾는 젊은 세대가 늘어났다. 알바천국의 성인남녀 3441명 대상 ‘설 연휴 계획’ 조사 결과에 따르면 응답자의 62.3%가 단기 아르바이트를 할 계획이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8.3%P 증가한 수치다.

>매거진한경


설 앞두고 따뜻한 온정 나누는 유통업계

유통업계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해 취약계층 및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 문화 확산에 나섰다. 농심이 올해도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위한 기부를 이어나간다. 농심은 2018년부터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돕기 위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2024년에도 이어질 논쟁적인 트렌드 5

해가 바뀌었다고 트렌드가 무 자르듯 끊어지진 않습니다. 오히려 더 빛을 발하는 트렌드도 있어요. 수없는 시행착오와 여러 스타일링을 거친 끝에 비로소 그 매력이 드러나는 경우죠. 한 철 트렌드로 보내주기엔 이미 우리 데일리 룩과 깊은 정이 들어버렸거나요. 잘 익은 열매를 따 먹듯, 2024년에 즐기면 더 재미있을 다섯 가지 트렌드를 골랐습니다. 모두 지난해 정말 많은 이야기를 끌어낸 스타일이죠.

>보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