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4일 News Clipping

대세로 떠오른 ‘스탠드업 코미디’…”선 넘나드는 재미”

마이크 하나로 관객을 웃기는 이들이 있습니다. 스탠드업 코미디언들데요. 정치, 성, 윤리 등 민감한 소재를 과감하게 건드리는게 특징이라면 특징입니다. 맨몸으로 선을 넘나드는 스탠드업 코미디가 코미디의 지평을 넓히고 있습니다.

>TV조선


요즘은 편의점이 대세…마트 이어 백화점마저 제치나

오프라인 유통업체 3대장이 있죠. 백화점과 대형마트, 편의점인데요. 이 가운데 최근 편의점의 성장세가 특히 두드러집니다. 대형마트를 따돌린 데 이어 백화점 매출까지 바짝 따라잡고 있습니다. 편의점 매출은 8.1% 늘며 전체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크게 웃돌았습니다.

>연합뉴스TV


삼성 ‘두번 접는폰’ 세계최초 출시 도전한다…

올해 삼성전자와 화웨이가 2번 접는 형태의 ‘트리플 폴드폰’ 최초 타이틀을 놓고 진검승부를 펼친다. 트리플 폴더블폰은 메인 디스플레이가 두 번 접히는 방식으로 화면이 총 세 부분으로 나뉜다. 이 폴더블폰을 완전히 펼치면 화면이 넓어져 태블릿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업계에선 예상하고 있다.

>매일경제


브라이언→최강희까지, MZ세대는 왜 청소 콘텐츠에 열광할까

청소 콘텐츠의 인기는 지난 2020년 전세계를 강타한 코로나19 팬데믹과 무관치 않다. 당시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마스크와 손 소독제가 불티나게 팔렸다. 위생 관념이 중요시되며 누구나 개인 청결에 신경 쓰는 시대가 열렸다.

>스포츠서울


제품, 그 이상의 가치…‘소장각’ 패키지 굿즈로 눈길

유통업계에서 신제품의 패키지를 굿즈로 활용할 수 있도록 재미있게 디자인해 눈길을 끈다. 귀엽고 독특한 디자인은 제품의 기능적 만족 외에도 소비자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여 제품을 구매하는 것 이상의 가치를 전달할 뿐 아니라 제품의 주목도를 높여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고 제품에 대한 높은 만족도로 SNS를 통해 확산되기도 쉬워 홍보효과도 좋다.

>세계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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