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4일 News Clipping

전 애인 언급이 트렌드? 웃음과 무례의 차이

방송인 신동엽과 모델 이소라의 만남이 한동안 화제였다. 이들이 과거를 대하는 모습은 많은 이들의 칭찬과 응원을 받았다. 이처럼 예능에서 전 애인을 언급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공개 열애를 했던 스타들이 각기 다른 플랫폼에서 동시에 상대방을 언급하는 해프닝도 벌어졌다. 때로는 솔직함을 넘어 무례한 경우도 있어 단순히 예능적으로만 보기에는 불편하다는 지적도 나온다.

>한국일보


“시대가 어느 시댄데” 적금 트렌드 달라졌다…’한달 적금’ 흥행몰이

인터넷은행 대표주자 ‘카카오뱅크’가 출시한 ‘한 달 적금’ 상품의 기록이다. ‘적금’이라는 단어와 ‘한 달’이라는 단어 조합에 적응도 하기 전 카카오뱅크는 100만명의 선택을 받았다. 적금 시장에 ‘초단기’ 열풍을 일으킨 한 달 적금의 시작은 해묵은 법 개정에서부터 시작됐다.

>뉴스1


골프웨어 브랜드, 새해부터 선수 마케팅 경쟁 스타트!

새해부터 골프웨어 브랜드들의 프로 선수 마케팅 경쟁이 뜨겁다. 말본골프를 비롯해 와이드앵글, 데상트골프, 헤지스골프, 닥스골프 등 골프웨어 브랜드들의 후원 소식이 곳곳에서 들려오는 가운데, 이들은 모두 뉴 아이콘 영입을 통해 고객 선점을 노린다. 프로 선수 마케팅은 제품의 기능적 측면을 직간접적으로 노출시킬 수 있고, 국내를 넘어 해외 팬들과의 친밀감을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해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효과적이라는 장점이 있다.

>패션비즈


십대가 벌써 노화 방지 화장품을… 빨리 바를수록 좋을까?

‘피부관리법’은 틱톡,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소셜미디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소재다. 틱톡에서만 해도 해시태그 조회수가 무려 770억 회를 돌파했다. 관심 있게 보는 시청자의 상당수는 놀랍게도 아직 피부가 좋은 10대~20대 초반이 차지하고 있다. 실제로 미국에서는 지난해 10대 청소년들이 피부관리에 쓰는 비용이 전년 대비 20% 이상 급증했다.

>헬스조선


‘개콘’ 두달, 인기 뜨겁다! 유튜브 1억 8000만뷰

KBS2 ‘개그콘서트’는 지난해 11월 약 3년 5개월의 공백을 마치고 다시 시청자들 곁으로 돌아왔다. 당시 긍정과 부정 두 가지 시선이 공존했지만, 복귀한 지 만 2개월이 넘은 지금 ‘개그콘서트’는 공개코미디의 개그 본연에 집중하며 독창적인 재미와 건강한 웃음으로 부정적인 시각을 완벽하게 지워냈다.

>스포츠경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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