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차례 큰 인기를 끌었던 프로그램들이 시즌 2로 다시 찾아옵니다. 숏폼 전성시대 속, 롱폼이 인기를 끌기는 더욱 어려워졌죠. 그만큼 재미를 보장하는데요. 어떤 프로그램들이 있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2 – 12월 15일 첫 방
넷플릭스 흑백요리사로 요리 예능이 다시 인기를 끌면서 ‘냉장고를 부탁해’가 시즌2로 돌아옵니다. 시즌1 원년 멤버 최현석, 김풍 등과 흑백요리사로 주목받은 최강록, 에드워드 리, 이미영(급식대가), 윤남노(요리하는 돌아이)가 출연합니다.
🦑 오징어 게임 시즌2 – 12월 26일 공개
2021년 세계적인 인기를 끌었던 오징어 게임이 얼마 전 예고편을 공개했죠. 시즌 1의 주역 이정재, 위하준 등 반가운 얼굴들이 등장했습니다. 양동근, 강하늘, 박규영, 조유리 등 시즌2로 등장하는 새 캐릭터도 보였는데요. 이번에는 어떤 잔혹한 게임이 펼쳐질까요?
💀 좀비버스: 뉴 블러드 – 11월 19일 공개
좀비 세계관 속에 서바이벌, 코미디, 드라마 요소를 넣은 다소 독특한 프로그램이죠. 일명 예라마(예능+드라마)라고 불립니다. 2023년 시즌1로 글로벌 차트에 안착하며 인기를 끌었는데요. 시즌1 출연자 이시영, 노홍철, 덱스 등에 이어 시즌2 태연, 권은비, 육성재 등 새로운 인물들이 대거 등장합니다.
😈 피의 게임3 – 11월 15일 공개
서바이벌 마니아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피의 게임 3가 찾아왔습니다. 더 지니어스 게임의 우승자 홍진호, 장동민의 출연으로 많은 이들의 기대를 끌고 곧 1~3화가 공개됩니다.
✅ 신&구 출연진 조합이 관건
앞서 소개한 바와 같이 11월과 12월에는 많은 시즌2 프로그램이 찾아올 예정입니다. 사랑받았던 시즌1 출연진과 매력적인 시즌2 출연진의 조합이 아무래도 기대가 되죠. 어떤 시너지로 다시 한 번 재미를 선사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