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카타르 월드컵이 드디어 개막했어요. 본래 대한민국의 경기가 있는 날이면 거리에 모여 함께 응원전을 펼치곤 했는데요. 올해는 핼러윈 참사로 인해 대규모 거리 응원전에 대한 우려가 큰 상황이죠. 이에 ‘광화문 거리 응원전’의 경우 철저한 안전 대책을 준비하는 조건으로 어렵사리 진행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거리 응원도 즐겁지만, 더 편안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경기를 관람하려는 이들을 겨냥한 호텔 상품들이 출시되고 있어 눈길을 끕니다.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는 대한민국 조별리그 경기를 스카이킹덤 31층 라운지 바 ‘킹스 베케이션’에서 생중계합니다. 대한민국 대표팀의 모든 경기를 가로 6.8m, 세로 2.7m의 초대형 스크린을 통해 생생히 관람할 수 있는 기회인데요. 경기 당일 한정 판매되는 ‘스페셜 메뉴’를 비롯해, 대한민국이 득점을 할 때마다 고급 주류 한잔을 선물하는 등 응원 열기를 복돋을 현장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된다고 합니다.
서울 마포구에 자리한 라이즈 호텔에서도 카타르 월드컵을 기념하는 축구 관련 팝업 스토어와 대한민국 대표팀 응원 행사가 펼쳐집니다. 팝업 스토어 ‘풋볼 스위트'(Football Suite)는 25~27일 이그제큐티브 프로듀서 스위트 룸 2010호에서 진행된다고 해요. 커스텀 유니폼 만들기, 국가별 축구공 전시, 피파게임 토너먼트 등 축구팬들이 즐길만한 프로그램이 다채롭게 진행될 예정입니다. 응원 행사 ‘매치 데이'(MATCH DAY)는 대한민국 대표팀 경기 당일 레스토랑 ‘차르’에서 펼쳐지며, 다이닝을 즐긴 뒤 함께 응원을 펼친다고 합니다.
울산에 위치한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호텔은 숙박 패키지 ‘위 투게더'(WE TOGETHER)를 선보였어요. 대표팀의 경기가 열리는 24일, 28일, 12월 2일에 한정된 패키지 상품으로, 슈페리어 쿼드 스위트 1박에 캔맥주와 피자, 닌텐도 스위치 대여 등의 부가 혜택이 제공됩니다. 여기에 늦은 시간 경기 시청 부담을 덜 수 있는 레이트 체크아웃(오후1시) 혜택도 추가된다고 하니, 마음 놓고 경기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밖에도 여러 호텔에서 카타르 월드컵을 기념한 이벤트와 패키지를 선보이는 있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을 한 번씩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즐겁고, 무엇보다 안전한 시간을 보내시기 바라겠습니다.
출처: 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