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 시청 금지👽

외계인의 존재와 출현은 언제나 흥미로운 이슈이자 뜨거운 논쟁거리죠! 최근 농심은 ‘외계인 시청 금지 영상’이라는 제목으로 페이크 다큐 형식의 신규 광고를 공개했습니다.

ⓒ유튜브 농심 nongshim

광고는 1980년대 초 급격하게 나타난 초자연 현상을 농심과 연관 지으며 시작합니다. 당시 한국에서는 외계인들의 소행으로 의심되는 의문의 미스터리 서클이 발견됐는데, 이것이 농심 로고와 유사하다는 의혹이 제기된 것이죠. 신라면, 육개장, 짜파게티 등 농심의 스테디셀러 제품들도 1980년대에 많이 등장했다며, 이 제품들을 외계인이 만든 것 아니냐는 의견 역시 소개됐습니다.

해당 광고는 오랜 시간 꾸준히 사랑받은 농심의 역사를 유머러스하게 풀어냈다는 반응이 많습니다. 스토리가 신박하고 퀄리티 높다는 댓글도 볼 수 있죠.

ⓒ유튜브 농심 nongshim

단순 제품 홍보를 넘어, 재미있는 상상력으로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한 농심.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제품들과 외계인 사이의 연결고리를 창의적으로 표현한 이번 광고를 통해 앞으로의 마케팅 역시 기대하게 만들었습니다.

출처: 유튜브 농심 nongshi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