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의 존재와 출현은 언제나 흥미로운 이슈이자 뜨거운 논쟁거리죠! 최근 농심은 ‘외계인 시청 금지 영상’이라는 제목으로 페이크 다큐 형식의 신규 광고를 공개했습니다.
광고는 1980년대 초 급격하게 나타난 초자연 현상을 농심과 연관 지으며 시작합니다. 당시 한국에서는 외계인들의 소행으로 의심되는 의문의 미스터리 서클이 발견됐는데, 이것이 농심 로고와 유사하다는 의혹이 제기된 것이죠. 신라면, 육개장, 짜파게티 등 농심의 스테디셀러 제품들도 1980년대에 많이 등장했다며, 이 제품들을 외계인이 만든 것 아니냐는 의견 역시 소개됐습니다.
해당 광고는 오랜 시간 꾸준히 사랑받은 농심의 역사를 유머러스하게 풀어냈다는 반응이 많습니다. 스토리가 신박하고 퀄리티 높다는 댓글도 볼 수 있죠.
단순 제품 홍보를 넘어, 재미있는 상상력으로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한 농심.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제품들과 외계인 사이의 연결고리를 창의적으로 표현한 이번 광고를 통해 앞으로의 마케팅 역시 기대하게 만들었습니다.
출처: 유튜브 농심 nongsh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