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남 캠페인 🍻

맛잘알 블루리본 서베이에서 켈리 맥주와 잘 어울리는 전국의 식당 1,000곳을 선정했습니다. 이름하여 ‘더블 임팩트 맛집 캠페인’인데요. 과연 어떤 맛집들을 소개하고 있을까요?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곳은 방이동 벽제갈비인데요. 🍖 서울, 아니, 국내 최고의 갈비 맛을 자랑한다는 이곳은 특등급 한우 고기를 4일에서 7일간 숙성시켜서 사용해요. 프라이빗 룸도 갖추고 있어 비즈니스 다이닝으로도 많이 방문하죠.

남영동에 위치한 남영돈은 오후 4시부터 저녁 10시까지만 영업하는 찐 맛집인데요. 그냥 돼지고기가 아닙니다. 🥩 돼지고기 특수 부위를 참숯 화로에 구워 맛볼 수 있어요. 함께 나오는 소스와 찬, 사이드메뉴 쫄면이 감칠맛을 더한다고 하네요.

여름 하면 냉면이죠. 냉면 마니아라면 우래옥을 한 번쯤 들어보셨을 텐데요. 🍜 중구 창경궁로에 위치한 우래옥은 80년 전통을 지닌 냉면 맛집이에요. 육향이 진한 우래옥 스타일 냉면은 우리나라 최고의 냉면이라 불리어도 손색이 없죠. 가족과의 외식, 연인과의 데이트 장소로도 좋답니다.

오늘 저녁 외식, 이번 주말 모임으로 제격이겠죠? 축복이 끝이 없는 블루리본과 켈리의 맛남을 응원합니다. 😋

출처: 블루리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