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띠부띠부씰 모으기에 진심이셨나요? 언제나 어디서나 피카츄가 옆에 있길 바라셨나요? 그렇다면 여러분의 지갑이 더욱 위험해질지도 모르겠습니다. 삼성전자가 오는 25일에 갤럭시Z플립3을 포켓몬 에디션으로 출시하겠다고 밝혔거든요.
갤럭시Z플립 포켓몬 에디션은 갤럭시Z플립 본체, 캐릭터 스티커, 피카츄 폰케이스, 몬스터볼 모양 그립톡, 피카츄 꼬리 모양 휴대폰 고리, 도감 모양의 포켓몬 카드 수집 파우치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도감에 몬스터볼이라니, 내 꿈을 위한 여행을 떠날 채비를 마친 포켓몬 트레이너가 된 기분을 느낄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별도의 굿즈가 추가되기 때문에 출고가는 기존 가격인 125만4000원보다 비슷하거나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포켓몬 붐이 다시 불기 시작한 건 SPC삼립에서 20여년만에 재출시한 포켓몬빵이 인기몰이를 하면서부터예요. 포켓몬 띠부띠부씰을 모아 공책에 붙여놓던 그 시절 어린이들이 장성하여 직장인이 되면서 폭발적인 구매력을 자랑하고 있기 때문이죠. 갤럭시Z플립 시리즈 또한 휴대가 간편하고 실용적이라는 점에서 많은 유저들을 불러모으고 있으니, 갤럭시Z플립3 포켓몬 에디션 또한 전광석화처럼 매진될지도 모르겠네요.
갤럭시Z플립 포켓몬 에디션은 이동통신사에서는 판매되지 않는, 오로지 삼성전자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해요. 게다가 한정판매 수량도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니 경쟁률을 가늠할 수조차 없고요. 갤럭시Z플립3 포켓몬 에디션을 손에 넣고 싶은 분들은 지금부터 슬슬 손을 풀어두셔야겠습니다.
출처 : 매일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