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3월 14일, 화이트데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소중한 사람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편의점을 한 번 눈여겨보세요! 화이트데이는 편의점의 3대 행사 중 하나로, 1020세대의 매출 비중이 가장 높은 기념일인데요. 이에 맞춰 편의점에서는 젊은층을 겨냥한 차별화된 굿즈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특별한 화이트데이 선물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 세븐일레븐 – 무해한 선물로 해피 화이트데이 (feat. 키키쿼카)

세븐일레븐은 ‘무해한 아주 보통의 하루’라는 콘셉트로 2025년 트렌드인 ‘아보하(아주 보통의 하루)’와 ‘무해력’을 반영한 100여 종의 기획상품을 출시했습니다. 특히 키키쿼카 콜라보 시리즈를 통해 얼굴 쿠션, 담요, 에코백 등 귀여우면서도 실용적인 아이템을 선보였죠.
✅ CU – 귀여운 캐릭터 선물로 달콤뽀짝 충전소!

CU는 ‘달콤뽀짝 충전소’라는 타이틀로 에버랜드의 레시앤프렌즈, 다이노탱, 리락쿠마 캐릭터와 협업한 기획 상품 8종을 내놓았는데요. 손거울, 봉제 키링, 크로스백 같은 새학기 필수템부터 피크닉 시즌을 겨냥한 접이식 물통, 피크닉 매트 등 실용적인 아이템을 포함해 젊은 층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습니다.
✅ GS25 – 아이돌 굿즈로 더 달콤하게 팬심 저격
GS25는 아이돌 팬심을 겨냥한 차별화된 굿즈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엔믹스와 제로베이스원의 포토카드, 손거울 등을 포함한 굿즈 세트가 푸딩젤리, 하리보 젤리와 함께 판매될 예정이죠.
이처럼 각 편의점은 젊은층의 취향을 저격하는 상품을 중심으로 화이트데이를 준비하고 있는데요! 오늘 알려드린 편의점 화이트데이 제품을 참고하여, 허거덩거덩스한 화이트데이 선물을 준비해 보세요. 💕🎁
출처: 매일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