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달라진 2021 설 선물세트☕

코로나19로 인해 집콕족이 늘어나면서 홈카페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크게 증가했어요. 이에 따라 커피 업계에서는 다가오는 설을 겨냥해 홈카페 컨셉의 ‘설 선물세트’를 잇따라 출시하였는데요. 2021년 새로운 설 선물 트렌드로 떠오른 <홈카페 패키지>! 과연 어떤 선물 세트가 출시되었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 에이티플러스커피/이디야커피/할리스커피/투썸플레이스

이디야커피 – ‘언택트 시대의 연결고리, 이디야 선물세트’

이디야 커피의 홈카페 선물세트는 ‘비니스트·커피백·블렌딩 티·커피믹스·스낵류’ 등 5종의 제품으로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콕하며 즐기기 좋은 윷놀이 세트도 함께 제공하고 있어요.

할리스커피 –  ‘홈카페 에디션 3종’

할리스커피는 어디서든지 카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홈카페 에디션 3종>을 출시했는데요. 선물세트는 할리스커피의 시그니처 메뉴를 담은 커피스틱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MD로 구성되었어요.

투썸플레이스 –  ‘21투썸 기프트 세트’

투썸은 홈카페 브랜드 ‘에이리스트(aLIST)’ 제품으로 구성한 5종의 선물세트를 선보이는데요.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홈카페 컨셉의 패키지 구성과 1~3만 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대가 특징이에요.

에이티플러스커피 – ‘스페셜티 드립백
에이티플러스커피는 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드립백을 출시하였어요. 원두는 [에티오피아 아디스, 콜롬비아 카를로스, 과테말라 안드레스, 케냐 자와디] 등 드립백 커피 컬렉션을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답니다. 🙂

출처 : 신아일보
이코노믹리뷰
식품외식경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