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4일 News Clipping

서울불꽃축제 당일 빛섬축제까지…여의도 ‘100만 인파’ 쏟아진다

5일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열리는 ‘서울세계불꽃축제’에 100만 명의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서울시가 주최하는 ‘서울라이트 한강 빛섬 축제’가 동시 개최돼 안전사고 우려가 나오고 있다.

>한국경제


“증정품이 더 난리네”…반응 터진 한정판 초코파이 뭐길래 [트렌드+]

오리온이 ‘국민 과자’ 초코파이 출시 50주년을 맞아 선보인 투명 포장지 초코파이가 추억을 자극하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정(情)’ 글자를 크게 새긴 10년 만의 리뉴얼 패키지 제품을 구매하면 함께 주어지는 한정판인데, 증정품이 더욱 화제가 됐다.

>한국경제


성시경도 만들어 먹던 ‘신라면 투움바’ 레시피…신상 컵라면으로[먹어보니]

신라면 투움바 레시피가 지난달 23일 컵라면으로 출시됐다. 신라면에 우유와 치즈, 새우, 베이컨 등을 넣어 만드는 모디슈머(modisumer·제품 활용법을 창조하는 소비자) 레시피를 제품으로 구현한 것이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1800원이다.

>아시아경제


제네시스,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후원…“8년 동행 이어간다”

제네시스가 오는 11일까지 부산에서 개최되는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를 공식 후원하며 8년 연속 파트너십을 이어간다고 4일 밝혔다.

>헤럴드경제


노스탤지어···과거에 대한 미래지향적 그리움[책과 삶]

노스탤지어는 1970년대부터 줄곧 텔레비전 화면에 한결같이 나오고 있었으나, 광고업계의 경영진과 마케팅 연구자들은 새로운 10년이 시작될 때마다 사람들이 그 직전의 10년보다 노스탤지어에 더 심취했다고 강하게 주장했고 판매 수단으로서 그 감정이 지닌 힘을 거듭 재발견했다.

>경향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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