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광클절’ 흥행몰이…겨울 상품 주문 40%↑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지난 12일부터 진행 중인 초대형 쇼핑행사 ‘대한민국 광클절’이 경품 이벤트에 2배 이상 고객이 몰리고, 패션, 침구 등 겨울 상품 주문액이 40% 이상 증가하는 등 초반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대한민국 광클절’ 행사 흥행은 지난 7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 사전행사 ‘미리보는 광클 페스타’에 5만명 이상 고객이 몰리며 예견된 바 있다.
글래드 호텔, 메타버스 내 ‘글래드 핼러윈’ 월드 오픈
글래드 호텔이 핼러윈을 앞두고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에 핼러윈 분위기를 미리 즐길 수 있는 ‘GLAD HALLOWEEN(글래드 핼러윈)’ 월드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특히 메타버스 공간 속 핼러윈 소품으로 꾸며진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와 삼다정을 만나볼 수 있으며 아기 유령들과 좀비, 박쥐 등 호러 콘텐츠도 함께 마련됐다. 이 외에도 카메라 모드를 설정해 월드 내 돌아다니는 좀비와 이색적인 인증샷도 찍을 수 있다.
독일 수입’에거스만’ MZ세대 위한 첫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
독일 수입주방가구 에거스만은 MZ를 위해 국내 최초로 첫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독일 하이퍼엔드 에거스만은 고객의 모든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주방 시스템을 제조하며, 변함없는 장인 정신과 현대 최첨단식까지 접합되어 상위 0.1%가 선호하는 브랜드다.남녀노소 주방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는 만큼 높은 퀄리티는 물론 디테일까지 담긴 주방을 갖을 수 있는 기회다.
“MZ세대 위한 언더웨어”…휠라, ‘LEEY’와 팝업스토어
휠라코리아㈜(대표 김지헌)가 전개하는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언더웨어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리’(이하 LEEY)와 협업해 ‘f(x)’ 컬렉션을 런칭하고 관련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휠라 언더웨어와 손잡은 브랜드 LEEY는 국내 디자이너가 선보인 독립 여성 패션 브랜드로, 독창적인 스타일과 글로벌 유수 브랜드와의 협업 등으로 여러 셀럽들이 즐겨 입는 것으로 알려지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일하고 싶을 때 일 할래…71%, 긱워커에 긍정적” 外
고용 시장의 변화와 직업에 대한 인식이 바뀌어 가면서 ‘프리터족’이 늘어나고 있다. 한 걸음 더 나아가 정해진 시간에 일 해야 하는 아르바이트 대신 본인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를 택해 일 하는 신(新)프리터족, 이른바 ‘긱워커’도 등장했다.국내 최초 기업주문형 긱워커플랫폼 뉴워커(대표 서미영)는 인크루트 회원 815명을 대상으로 ‘프리터족과 긱워커에 대한 인식’을 알아보기 위해 설문조사를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