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딩입맛’에 대박 터졌다…열흘간 64만개 팔린 아이스크림의 정체는
초등학생이 만든 아이스크림이 출시 10일 만에 63만개나 팔려 이목이 쏠리고 있다. ‘숭아야, 그릭다…’는 배스킨라빈스가 올해 4월 개최한 ‘2024 그래이맛 콘테스트’에서 5만대 1의 경쟁률을 뚫고 1위를 차지한 아이스크림이다.
>매일경제
“다섯 공주들이 아빠를 승진시켰다”…45세 소방관 5자녀 공로 인정, 전국 첫 특진
울산시 관계자는 “5자녀 공무원 특별승진은 전국 최초 사례”라며 “다자녀 직원을 격려하고 저출생 문제를 극복하려는 시의 강력한 의지를 담았다”고 말했다.
>매일경제
도쿄에 ‘신라면 매운 맛’ 제대로…일본인 줄세운 비결은
농심 일본 신라면 팝업스토어는 지난 5일부터 열흘간 도쿄 하라주쿠에서 열리고 있다. 농심이 일본에서 신라면 팝업스토어를 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BIZ
소원 빌어볼까…목요일 밤 ‘슈퍼문’ 뜬다
가장 큰 보름달인 ‘슈퍼문’이 1년 2개월 만인 이달 17일 뜹니다. 오늘(14일) 국립과천과학관에 따르면 이번 슈퍼문은 지난해 8월 31일 이후 처음 뜨는 것으로 서울을 기준으로 오후 5시 38분에 떠 다음 날 오전 7시 22분에 집니다.
[해외 크리에이티브] 버거킹, 2024년 선거에서 감자튀김과 양파링으로 표를 샀다
투표 증빙을 제시한 사람은 누구나 감자튀김이나 양파링을 무료로 받을 수 있었다. 이 이니셔티브를 홍보하고 투표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버거킹에서 준비한 특별 광고가 10월 2일부터 7일까지 집행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