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 대박났다며?”…‘디지털 광고판’
플랫폼 업계가 신규 광고상품 출시와 기존 광고 개편에 나섰다. 네이버는 신규 광고상품으로 약세를 나타냈던 디스플레이 광고 부문의 돌파구를 마련할지 주목된다. 카카오는 기존 광고의 노출 위치를 개선하고 포털 다음에서 새로운 광고 기능을 선보였다.
“알레르기 비염의 계절이 왔다”…제약사들 마케팅 강화
알레르기 비염 환자가 증가하는 환절기에 대비해 치료제 신제품 출시 및 질환 캠페인 등 활동이 활발해지고 있다.
침대·침구·가구업계 TV광고 대전
침대와 침구 가구 업계가 이달 TV광고 대전을 벌인다. 추석과 가을 성수기를 맞아 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마케팅 경쟁이다. 상반기 부진한 실적을 털어내기 위해 신제품 출시 등을 위한 신규 광고가 많아 소비자의 눈과 귀를 자극할 전망이다.
“뻔한 로고는 싫어”…’뉴 로고’ 찾아 나서는 MZ세대
심플한 디자인에 새 로고가 돋보이는 신명품 패션이 뜨고 있다. 누구나 알아보는 전통적인 명품 브랜드에 지루함을 느끼는 MZ세대들이 신명품의 ‘새로운 로고’에 눈을 돌리고 있는 모습이다.
페북·인스타, 광고 없는 유료버전 검토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유럽연합 지역에서 광고 없는 유료 구독 서비스 출시를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1일 워싱턴포스트에 따르면 페이스북 모회사 메타는 EU의 규제에 대응하기 위해 유료 버전 출시를 고려하고 있다고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