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0일 News Clipping

“또 광고야?”…유튜브, ‘일시 정지 광고’ 상품 출시

그동안 일부 광고주와 사용자를 대상으로 시범 운영돼 왔던 유튜브 ‘일시 정지 광고’가 새로운 광고 상품으로 출시됐다.

>ZDNETKorea


한국 애니 ‘사랑의 하츄핑’ 누적관객 ‘100만 명’ 돌파

‘사랑의 하츄핑’ 누적 관객은 개봉 41일째인 지난 16일 오전 100만 명을 돌파했다. 한국 애니메이션 누적 관객이 100만 명을 넘어선 것은 ‘마당을 나온 암탉’(220만 명)과 ‘점박이: 한반도의 공룡 3D’(105만 명) 두 편 뿐이다.

>소년한국일보


자취생도 주부도 ‘1000원’에 홀렸다…품절 대란

서울 서대문구에서 5년째 자취하는 직장인 유모 씨(28)는 최근 편의점을 찾는 일이 늘었다. 유씨는 “보통 요리하기 편한 재료를 주로 할인마트에서 많이 샀는데 요즘엔 편의점에서 1000원대 신선식품을 많이 산다”고 했다.

>한국경제


SM, 첫 버추얼 아티스트 ‘나이비스(nævis)’ 선보여

SM은 10일 오후, 나이비스의 데뷔곡 ‘Don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나이비스는 에스파에서 시작한 SM 세계관 프로젝트 ‘SM Culture Universe 등장인물이며, 가상세계와 현실세계를 잇는 안내자의 역할을 맡아왔다.

>산업일보


태국 ‘푸바오’급 인기스타된 아기하마 ‘무뎅’

태국 파타야 인근의 ‘카오 케오우 개방 동물원’ 새끼 하마가 분홍빛 볼과 귀여운 표정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전자신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