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3일 News Clipping

‘성수동 상징’ 대림창고, 가장 핫한 패션 편집숍 됐다[현장르포]

오는 13일 정식 오픈하는’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는 현재 가장 주목받는 여성 브랜드, 글로벌 스니커즈 브랜드를 큐레이팅한 편집숍이다. 무신사가 엄선한 100여 개의 라이징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국내는 물론 외국 관광객들의 발길도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파이낸셜


“이번 추석에는 사 먹을까?”…변하는 명절 문화

최근 명절을 맞이하는 우리 사회의 모습도 점점 변하는 분위기입니다. 명절 음식이 스트레스로 다가오면서 온 가족이 모여 전을 부치고, 송편을 만들기보다 조리된 음식을 사서 먹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YTN


달빛 아래 가을 ‘힐링 야행’…추석연휴 가볼만한 곳

한국관광공사는 밤에 관광하기 좋은 야간관광자원 ‘대한민국 밤밤곡곡’을 선정해 전국의 숨은 명소를 발굴하고 홍보하고 있다. 선선한 가을밤, 연휴 동안 홀로, 때로는 가족과 함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밤밤곡곡 대표 야간관광지 다섯 곳을 소개한다.

>아시아경제


아이돌 노래인 줄 알았는데…’AI’가 불렀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SDS 자회사인 미라콤아이앤씨는 지난 8월 30일 AI 음원 광고를 공개했다. 마치 아이돌 가수가 노래를 부르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높은 완성도를 보였다. 생성형 AI기술 ‘SUNO’를 활용해 제작된 해당 음원은 유튜브 조회수 7만4000회를 넘어섰다.

>뉴시스


‘Just Do It’의 시작은 마이클 조던이 아니었다!… 초심 잃은 나이키에 대한 고찰

1988년 나이키(Nike)가 선보인 최초의 ‘Just Do It’ 캠페인. 나이키 하면 떠오르는 상징적인 인물인 마이클 조던(Michael Jordan)과 같은 유명 운동 선수가 아닌, 달리기를 즐기는 80대 러너의 평범한 일상이 ‘Just Do It’의 시초인 것이다.

>브랜드브리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