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3일 News Clipping

보험업계 ‘가상인간·AI’ 바람

보험업계에 가상인간을 모델로 기용하는 마케팅이 꾸준히 인기다. 신한라이프와 한화생명이 가상인간을 모델로 채용했던 데에 이어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도 자체 인공지능 기술로 가상 모델을 개발, 전면 광고에 나섰다.

>9월 12일 프라임경제


“광고부터 제품개발, 초개인화 서비스까지”…생성형 AI

유통업계에서는 챗GPT와 같은 생성형 AI를 활용하는 범위가 무궁무진해지고 있다. 생성형 AI를 통해 마케팅부터 제품개발, 초개인화 서비스 제공까지 나서는 등 활용범위를 더욱 확대해나가는 모양새다.

>9월 13일 아시아타임즈


유통업계, 뷰티시장 성수기 맞춘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9월로 들어서며 뷰티 시장 성수기가 시작되자 관련 기업들도 일제히 할인 행사에 나서고 있다. 올해는 유커의 러시도 기대를 모으고 있어 오프라인 매장에도 화색이 돌고 있다.

>9월 11일 업다운뉴스


개성 넘치는 MZ 세대의 추석 선물로 포트캔커피 등 인기

‘커피 선물’ 하면 보통 원두를 생각하지만 최근에는 간편하고 손쉽게 즐기는 캔커피가 대세다. 포트캔커피는 1리터 대용량 음료로 맛과 가성비를 중시하는 MZ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9월 8일 Outdoor


확 바뀐 네이버 밴드 프로필…’좋아요·댓글’ 남긴다

네이버 밴드가 프로필의 디자인을 새롭게 개선하고, 좋아요와 댓글까지 남길 수 있도록 기능 전반을 고도화했다고 13일 밝혔다. 네이버 밴드는 사용자가 가입한 밴드의 주제 관련 공통의 관심사와 밴드에 참여한 멤버들의 개별 프로필에도 높은 관심을 보인다는 것을 확인해 프로필 기능을 개편했다고 설명했다.

>9월 13일 뉴시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