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웨이브, JTBC 라이브 채널 오픈 “실시간 시청 강화”
웨이브가 26일부터 JTBC 라이브 채널을 새롭게 편성해 드라마, 예능, 뉴스 등 최신 프로그램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앞서 웨이브는 ‘아는 형님’, ‘한끼줍쇼’, ‘재벌집 막내아들’, ‘대행사’ 등 예능·드라마 VOD 서비스를 확대했으며, 이번 편성을 통해 ‘백번의 추억’, ‘마이 유스’ 같은 신작 드라마도 생방송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모두투어, ‘지속 가능한 국내 여행 시리즈’ 첫선… 제주 올레축제 기획전
모두투어가 지속 가능한 국내 여행 시리즈의 첫 프로젝트로 ‘2025 제주올레 축제’ 상품을 선보였다. 대표 상품인 ‘바람길 따라, 올레의 제주 4일’은 대한항공 친환경 기종 A321neo를 이용하고, 국제 친환경 인증 ‘그린키(Green Key)’를 획득한 WE호텔 제주에서 숙박하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기존 여행 대비 탄소 배출을 20~30% 줄인 것이 특징이다.
>매일경제

“불꽃축제 찍고 강남페스티벌 갈까”… 이번 주말 서울, 지루할 틈 없겠네
오는 27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서울세계불꽃축제 2025’가 열린다. 매년 100만 명 이상이 찾는 대규모 행사인 만큼, 서울시는 시민 안전을 최우선으로 두고 준비 중이다. 올해는 안전 인력을 전년보다 13% 늘리고, 경찰·소방·자치구·한화그룹 등과 함께 종합안전본부를 운영한다.
>매일경제

롯데웰푸드 빼빼로, 글로벌 OTT ‘라쿠텐 비키’와 K-드라마 글로벌 팬 공략
롯데웰푸드가 누적 구독자 1억 명을 보유한 글로벌 OTT 플랫폼 ‘라쿠텐 비키’와 협력해 전 세계 K-컬처 팬 공략에 나선다. 라쿠텐 비키는 K-드라마를 비롯한 아시아 콘텐츠에 특화된 플랫폼으로, 190여 개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북미와 유럽 등 비아시아권 시청자 비중이 높다.

공차코리아, 인기 음료를 대용량으로… ‘1리터’ 제품 선보여
공차코리아가 인기 메뉴를 대용량으로 즐길 수 있는 ‘1리터 음료’ 5종을 출시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은 가성비와 대용량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마련됐으며, △블랙 밀크티+펄 △망고 자스민티+화이트펄 △타로 밀크티+펄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등 베스트셀러 메뉴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