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월 08일 News Clipping

주지훈, 등산 중 변소 앞에서 팬미팅?···이색 광고 화제

배우 주지훈이 출연한 보험회사 광고가 온라인상에서 화제다. 지난 5일 콘텐츠 제작사 돌고래유괴단 채널 등에는 주지훈과 정만식이 출연한 보험 광고가 공개됐다. 영상에서 주지훈은 등산 중 산 정상 근처 화장실에 방문하기 위해 대기 줄을 섰다. 그러던 중 등산객 중 한 명이 주지훈을 알아보았고 사진 촬영을 요청했다.

>스포츠경향


10분만에 만들었는데 분간 안 돼…’AI 인플루언서’ 시대 되나

최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며칠 만에 수백명의 팔로워를 확보한 인플루언서가 인공지능(AI)으로 생성된 가상의 인물인 것으로 밝혀졌다. 지난 1일(현지시간) 파이낸셜타임스(FT)는 ‘틴슬리’라는 이름의 여대생 인플루언서에 대해 보도했다.

>아시아경제


현실과 게임을 잇는 꿈의 무대 ‘아이콘매치’, 관전 포인트는?

전 세계 축구 레전드들이 경쟁하는 꿈의 무대 ‘아이콘매치’가 일주일여 앞으로 다가왔다. 행사를 주최하는 넥슨은 축구 게임 ‘FC온라인’에 신규 클래스 ‘2025 아이콘매치(25IM)’를 추가해 게임과 현실을 연결하는 새로운 시도를 선보이며, 팬들의 몰입감을 높이고 있다.

>디지털데일리


“아이 언어치료 관심도↑”…신한카드, 양육 트렌드 분석

신한카드가 어린 자녀의 성장·발달을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는 요즘 부모들에 주목해 최신 양육 트렌드를 분석했다고 7일 밝혔다. 신한카드 빅데이터연구소에 따르면, 최근 2년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13세 이하 자녀에 대한 발달검사 관련 키워드를 분석한 결과 ‘지능검사’가 18.4% 비율로 가장 많이 언급된 것으로 집계됐다.

>메트로신문


“한국 여행 필수 코스”…의외의 인기폭발 ‘핫플’ 정체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가 전 세계적 인기를 끌면서 K콘텐츠를 즐기는 방한 관광객의 여행 트렌드도 달라지고 있다. 실제 한국인의 일상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새로운 여행 콘텐츠 수요가 늘어나면서다. 한국 음식, 로드샵 방문은 물론 방탈출카페, PC방까지 찾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경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