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구 삐약이’ 신유빈이 먹자 또 완판…납작복숭아 뭐길래?
6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신유빈 선수가 지난달 30일 혼합복식 동메달 결정전 직전 먹었던 납작 복숭아는 국내 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전예약 판매 이틀 만에 완판됐다.
>조선일보
‘제2의 티메프’ 막는다…정산기한 도입, 판매대금 별도 관리 의무화
‘티몬·위메프 미정산 사태’와 같은 전자상거래(이커머스) 부실 재발을 막기 위해 이커머스 업체와 PG사(전자지급결제대행업자)들의 정산 기한을 도입한다. 판매 대금은 은행 등 제3의 금융기관에 따로 관리하도록 의무화한다.
>한국경제
유통업계는 지금 ‘뉴사이클’ 열풍!
익숙함에 새로움 더하는 ‘뉴사이클(New + Upcycle)’ 트렌드 각광. 최근 식품업계에서 새로움과(New) 재탄생(Upcyle)’의 합성어인 ‘뉴사이클’(Newcycle)’ 트렌드가 주목받고 있다.
>문화일보
파리 올림픽 시청률, 개막식 1%에서 양궁 결승 18%…방송사 놀랐다
2024 파리올림픽 초반 저조한 시청률로 ‘올림픽 회의론’이 불거진 방송가에서 한국 선수들의 선전으로 시청률이 오르자 올림픽이라는 스포츠 콘텐츠의 저력이 남아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저열량·저나트륨이라더니”…구독형 도시락 71% 기준 부적합
건강한 식단을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저열량, 저나트륨 등을 홍보하는 제품이 인기인데요. 시중에 판매되는 52개 제품을 조사했더니 무려 71%가 표시 성분과 실제 함량이 다른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YT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