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3일 News Clipping

한국맥도날드 ‘한국의 맛’, 2024 에피 어워드 코리아 최고 영예상인 ‘그랜드 에피’ 선정

올해의 출품작 중 최우수 작품을 대상으로 수여되는 그랜드 에피에는 한국맥도날드의 ▲한국의 맛(레오버넷 코리아)이 선정됐다. ‘진도 대파 버거’를 출시, 지역 경제 활성화를 통해 농가 소득을 늘리는 데 도움을 주고 소비자에게는 최고의 맛과 양질의 제품을 제공한 캠페인이다.

>매드타임스


‘슈퍼스타’ 호날두, 유튜브 개설 1시간여 만에 100만 구독 돌파

포르투갈이 낳은 ‘슈퍼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9·알나스르)가 유튜브 채널 개설 약 1시간 만에 100만 구독자를 돌파한 데 이어 개설 하루 만에 1000만 구독자까지 돌파했다.

>한경


경제학으론 풀기 어려운 ‘독립서점’ 창업의 아이러니 [視리즈]

청년들이 독립서점을 통해 일구려는 건 뭘까. 답은 ‘컬처노믹스(Culturenomoics)’에서 찾을 수 있다. 지역 독립서점을 ‘문화의 장터’로 만들어, 사람들을 유인하겠다는 거다.

>더스쿠프


프로크리에이트: 생성형 AI 금지 선언

아이패드의 디자인 앱 ‘프로크리에이트’가 제품에 생성형 AI를 도입하지 않겠다고 밝혔습니다. “머신러닝(기계학습)은 많은 장점이 있는 매력적인 기술”이라면서도 “생성형 AI가 가는 길은 우리에게 맞지 않다”는 의견입니다.

>디자인나침반


[MAD STARS] 레고, 그들은 어떻게 팬덤을 사로잡는가

“팬덤 문화에 기반한 농담이나 표현들을 이해하고 브랜드 차원에서 팬이 마치 팬덤의 일원과 대화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 또한 팬덤 마케팅의 좋은 사례”라고 덧붙였다.

>디지털인사이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