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월 26일 News Clipping

정식 개봉도 아닌데···‘케데헌’, 단 이틀 상영회로 북미 박스오피스 1위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가 본격적인 극장 개봉을 하지 않고도 북미 지역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미국 엔터테인먼트 매체인 버라이어티는 케데헌이 23∼24일 주말 동안 북미 극장가에서 1800만달러∼2000만달러(약 249억원~277억원)의 수익을 올릴 것으로 추산됐다고 24일(현지시간) 보도했다.

>경향신문


AI에 “우울해” 토로하면 우울증약 광고하는 세상 온다

앞으로는 ‘광고 없는 무료 생성형AI’를 보기 힘들어질 수 있다. 생성형AI 기업들이 수익 다변화를 위해 광고 모델 도입을 추진하고 있기 때문이다. 광고 모델 도입에 부정적이었던 업계 1위 생성형AI 기업 오픈AI도 챗GPT에 커머스 기능 도입을 추진하고 있다.

>미디어오늘


“인형에 자식같이 투자”…中 Z세대서 번진 꾸미기 열풍

중국 Z세대 사이에서 최근 캐릭터 인형 ‘라부부’에게 아낌없이 투자하는 게 유행이다. 인형을 자식처럼 여기며 옷과 액세서리를 사는데 돈을 아끼지 않고 있다. 지난 25일(현지시간)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최근 중국에서는 인형 의류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서울신문


‘제로 열풍’에 전문 편의점까지 등장… 맘껏 먹어도 될까?

저당·제로 열풍이 거세지면서, 제로 식품만을 전문으로 파는 편의점까지 등장했다. 매장에는 당 함량이 ‘0’이거나 최소화한 초콜릿, 쿠키, 아이스크림, 음료는 물론, 저당 소스·양념과 식사 대용 제품까지 다양하게 진열돼 있다.

>헬스조선


갈수록 특별해지는 여행…한국관광공사 ‘N차 여행’ 명소 5선

한국관광공사는 감각 있는 국내여행을 소개하는 신규 콘텐츠 ‘요즘여행’의 세 번째 테마로 ‘N차 여행’을 공개했다. 격월로 발간되는 ‘요즘여행’은 아직 대중화되지 않았지만 새로운 국내여행 트렌드를 소개하는 콘텐츠다.

>이데일리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