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8일 News Clipping

밉상서 쿨가이로… 그의 변신에 메타 운명 달렸다

미국 독립기념일인 지난 4일, 메타(페이스북·인스타그램 모회사)의 마크 저커버그(40) 최고경영자(CEO)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핑을 하는 30초짜리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선글라스를 낀 저커버그는 검은색 양복 차림에 한 손에는 성조기, 한 손에는 캔맥주를 들고 있었다.

>조선일보


오레오, 부서진 과자도 이어 붙이는 본드 발명

오레오 과자는 충격에 약해 쉽게 부서지는 경향이 있다. 문제는 구매 후 과자를 새로 뜯었을 때 금이 간 과자를 마주한 소비자의 기분이다. 금이 간 과자도 즐거움으로 만들기 위해 오레오가 일본의 ‘킨츠기’에서 영감을 받아 캠페인 를 진행했다.

>MADTIMES


박나래·전현무도 ‘냠냠’…MZ들 난리난 초록색 ‘두바이 초콜릿’ 뭐길래

아랍에미리트(UAE)에 기반을 둔 초콜릿 브랜드 ‘픽스 디저트 쇼콜라티에'(픽스 초콜릿)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에서 ‘두바이 초콜릿’으로 불리는 이 제품은 흘러넘칠 것 같이 가득 찬 필링, 알록달록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카다이프(중동 지역의 얇은 국수)와 초록색인 피스타치오 크림을 섞어 만들었다.

>아시아경제


고물가에 서민들 한숨만…소득 0.34% 줄고 지출 0.87% 늘었다

내수 부진 탓에 올해 1·4분기 3인 이상 가구의 소득이 줄어든 반면 식료품과 외식비 등 먹거리 물가 고공행진에 지출은 늘어났다. 6일 통계청 가계동향조사 마이크로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1·4분기 3인 이상 가구의 소득은 월평균 734만1757원으로 전년 동기(736만6964만원) 대비 0.34% 감소한 것으로 집계됐다.

>파이낸셜뉴스


2명 중 1명은 ‘정신질환에 걸리면 몇몇 친구는 나에게 등을 돌릴 것’ 생각

국립정신건강센터는 전 국민의 정신건강증진 및 정신건강 정책 수립의 기초자료 제공 등을 목적으로 ‘2024년 국민 정신건강 지식 및 태도 조사’를 결과를 발표했다.

>ZDNETKorea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