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9일 News Clipping

구영배 사태 후 첫 입장문 “지분 매각해서라도 사태수습”

구 대표는 “제가 가진 재산의 대부분인 큐텐 지분 전체를 매각하거나 담보로 활용해 금번 사태 수습에 사용하도록 하겠다”며 “그룹 차원에서 가용 가능한 모든 자원을 동원하고, 제 개인 재산도 활용해서 티몬과 위메프 양사의 유동성 확보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설명했다.

>서울경제


파리올림픽 수상자들, 갤럭시 Z플립6로 영광의 순간 ‘찰칵’

이번 2024 파리 올림픽에서는 메달 수여가 끝나면 올림픽 자원봉사자가 ‘갤럭시 Z 플립6 올림픽 에디션’을 선수들에게 전달해, 선수들이 직접 승리의 감동을 생생하게 담아낼 수 있다. 

>서울경제


‘세계 최강’ 여자 양궁… 올림픽 10연패 신화

한국 여자 양궁 대표팀이 2024 파리 올림픽 여자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며 ‘올림픽 단체전 10연패’를 달성했다.

>한국일보


KT 임직원, AI 서비스 개발 경진대회…최종 우승 아이디어는?

InsightMate팀이 개발한 AI 세일즈토크 코칭 솔루션은 생성형AI로 영업 상대방과 나눌 스몰 토크 소재를 제공해준다. 관상, 사주 등 점술적 요소에도 AI를 접목해 이야깃거리를 만들어낸다는 점이 창의적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수사반장팀은 통화 분석 기반 보이스피싱 탐지 및 피해 방지 솔루션을 개발했다.

>아시아경제


故 김민기 “시대의 기록 정도로만 남길”…유족, 이수만에 조의금 돌려줘

학전 측은 “유가족은 고인의 작업이 ‘시대의 기록 정도로 남았으면‘했던 고인의 뜻에 따라 고인의 이름을 빌린 추모공연이나 추모사업을 원하지 않음을 밝힌다”고 했다.

>헤럴드경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