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5일 News Clipping

틱톡도 ‘텍스트 전용’ 기능 출시

틱톡은 24일 트위터처럼 텍스트 전용의 게시물을 공유하는 기능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틱톡은 짧은 동영상으로 이용자를 끌어모은 SNS로, 여기에 텍스트만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을 새롭게 탑재했다. 이 기능은 트위터는 물론, 지난 5일 출시된 스레드와 유사하다.

>7월 25일 한국경제


무엇이든 가능해요…이커머스 업계, AI 활용 본격화

이커머스 업계가 인공지능을 활용한 업무 프로세스를 정착시키고 있다. 배너 자동제작부터 기획전 이미지 생성 그리고 대화형 응대서비스까지 실현하고 있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AI 기반 제품 영상 및 이미지 자동제작 서비스 ‘브이캣’이 G마켓에 배너이미지 자동제작 서비스를 제공한다.

>7월 25일 파이낸셜투데이


유통업계, 소비자 ‘덕심력’ 마케팅 신제품 잇단 러시

최근 유통업계에서 특정 분야의 매니아층에 속하는 소비자들의 ‘덕심’을 자극하기 위한 마케팅을 앞세워 신제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이는 개인의 관심사와 취향이 뚜렷한 MZ세대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한 것으로 풀이된다.

 >7월 24일 스카이데일리


금융그룹, 스포츠 마케팅 열중…

4대 금융그룹이 스포츠 마케팅에 열을 올리는 가운데 사소한 ‘디테일’면에서 차이를 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금융그룹들은 스포츠 마케팅이 무르익으면서 차별점을 찾는데 열성을 기울이고 있다.

>7월 20일 비즈월드


여름 시즌, 가벼워진 파우치… ‘OSMU’ 트렌드 부상

OSMU는 하나의 소스를 다양한 곳에서 활용한다는 의미의 용어다. 일반적으로 마케팅 분야에서 파급효과를 노리기 위해 사용되는 전략이지만 최근 소비재 시장에서 다기능 제품 트렌드 용어로도 활용되고 있다.

>7월 24일 시장경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