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3일 News Clipping

‘노쇼’ 이제 그만…스마트스코어 예약 플랫폼 전성시대

최근 다양한 분야에서 예약 플랫폼들이 주목받고 있다. 뷰티, 여행, 스포츠 등 분야를 가리지 않고 무한 경쟁 중이다. 이전과는 차원이 다른 정밀한 타깃 설정이 가능해지면서 고객의 소비 성향에 맞춘 마케팅과 큐레이팅으로 예약 플랫폼 시장은 점차 확대되고 있다.

>7월 12일 시민일보


식음료업계 삼복 마케팅 “핫 뜨거워!” 혹은 “앗 차가워!”

지난 11일 초복을 시작으로 ‘삼복’ 시즌에 접어들면서 식품 업계가 ‘이열치열’, ‘이열치한’ 전략으로 여름 먹거리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삼계탕을 중심으로 한 보신 음식은 ‘뜨겁게’, 여름 더위를 날려줄 음료는 ‘차갑게’ 내놓고 있다.

>7월 12일 파이낸셜뉴스


유통·식품업계, ‘아스파탐’ 갈아타기 분주

세계보건기구가 오는 14일 인공감미료 아스파탐을 발암가능물질로 지정할 것으로 알려지면서 유통업계도 대책 마련을 서두르고 있다.‘무 아스파탐’ 마케팅도 등장했다.

 >7월 12일 세계일보


여름 기다린 유통가…‘수박·옥수수’ 제철 마케팅 활발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유통가에서 당도 보장 과일과 곡식을 활용한 마케팅이 활발하다. 마트와 백화점 등 오프라인 소매점에서는 예년보다 장마가 길어질 것으로 예상되자 과일 당도를 보장하는 사례도 나오고 있다. 또 식품과 편의점 업계는 제철과일을 활용한 다양한 협업 상품을 내놓으며 소비자를 유혹하고 있다.

>7월 11일 CEO스코어데일리


구글 “바드, 40개 이상 언어·이미지 버전 곧 출시”

구글이 인공지능 챗봇 ‘바드’를 조만간 40여 개의 언어로 180여 개국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이미지 정보를 이해하고 이미지를 추가한 답변을 생성하는 기능도 한국어로 출시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7월 13일 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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