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월 29일 News Clipping

“시험 우뜩하라고” 눈물 주룩 마약 탐지견… 관세청 ‘킁킁로그’ 화제

‘시험인데 이러면 어떡하라고, 어떻하라고, 어떡콰라고, 우뜩하라고…’ 눈물을 주룩 흘리는 강아지의 얼굴 앞에 이같은 말풍선이 떠 있는 동영상. 그 아래로는 “이 썸네일에 어떻게 안 들어오냐고” 등 귀여운 마약 탐지견들의 모습을 보러 온 네티즌들의 댓글이 줄줄이 달리고 있다. 최근 온라인상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관세청 유튜브 얘기다.

>서울신문


“연프 지겹다”면서 모태솔로 첫 연애에 다시 ‘과몰입’하는 이유

롤러스케이트장에서 벌어진 3대3 데이트. 스케이트를 못 타는 여성 출연자를 다른 두 여성 출연자가 양팔을 잡고 끌어 주고, 남자 출연자 셋은 엉거주춤한 자세로 각자 레이스에만 집중한다. 기대했던 그림이 전혀 나오지 않자 패널들은 답답해 죽을 지경. “제일 많이 타는 사람이 상 받는 거야 뭐야? 저건 그냥 ‘워킹 데드’잖아!”(이은지)

>한국일보


“평생 모든 음식 무료”…한화 40년 만의 대기록에 대전 경제 ‘이글이글’

역대 두 번째 ‘단일 시즌 10연승 2회’라는 대기록을 달성하며 KBO리그 1위를 질주 중인 한화이글스의 인기가 침체된 대전 구도심 경제에 전례 없는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홈구장을 중심으로 유동 인구와 소비가 급증하면서 상권 회복은 물론, 지역화폐 사용량까지 급격히 늘고 있다.

>아시아경제


“오픈런은 일상, 없어서 못 먹어요”…’K미식’에 푹 빠진 싱가포르[르포]

싱가포르 쇼핑의 중심지인 오차드(Orchard) 터널 교차로 한복판에 자리한 아이온(Ion) 오차드 지하 1층. 지난 24일 점심시간을 앞두고 SPC그룹의 파리바게뜨 매장 앞에는 고객들이 줄을 서기 시작했다. 진열대를 빼곡히 채운 한국식 소보루, 우유 크림빵, 호떡 등 K베이커리는 금세 바구니에 담겼다.

>아시아경제


정부 영화 할인 쿠폰에 ‘빵형’ 웃었다

정부가 예산 271억원을 들여 영화 할인권 450만장을 배포한 첫 주에 극장가의 관객 증가는 크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28일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할인권 지급 첫 주인 지난 25~27일 사흘간 영화관 전체 관객은 173만1157명을 기록했다. 직전 주말(7월 18~20일, 150만8265명)에 비해 14.8%포인트 늘어난 수치다.

>조선일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