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월 04일 News Clipping

KT나스미디어 “하반기 AI 전환·OTT 광고 전면 부상”

KT나스미디어가 ‘2025년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마케팅 결산 보고서’를 발행했다고 4일 밝혔다. 보고서는 2025년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시장의 10대 주요 뉴스를 인공지능(AI) 서비스, 광고, 커머스, 미디어 정책 4가지 영역으로 구분해 소개하고, 올 하반기 디지털 미디어 시장을 이끌 핵심 트렌드 3가지를 제시했다.

>전자신문


‘국민 오렌지주스 물병’ 회사, 139년 만에 문 닫는다…왜?

139년 역사의 통조림과 주스 생산 기업 ‘델몬트 푸드’가 미국에서 경영난으로 파산 보호 절차에 들어갔다. 2일 미국 CNN, 뉴욕타임스(NYT) 등에 따르면 델몬트 푸드는 전날 자발적으로 파산 보호를 신청하고, 모든 자산의 매각 절차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데일리안


붕어빵 파는 연습생…화려한 K팝 이면 다룬 토종 애니

최근 글로벌 인기를 끌고 있는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 도전장을 내민 애니메이션 ‘닥터비팡’은 지난달 말부터 투니버스와 넷플릭스 등 오티티(OTT)에서 공개 중이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처럼 케이팝을 소재로 하면서 순수 국내 창작진이 만든 토종 애니메이션이라는 점에서 관심을 끌고 있다.

>한겨례


日여행 필수 방문 코스 ‘돈키호테’, K편의점 GS25과 협업 강화

한국인들이 일본여행 시 쇼핑을 위해 필수적으로 방문하는 코스로 유명한 ‘돈키호테’의 자사브랜드(PB) 상품을 국내 편의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을 전망이다. 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편의점 GS25는 일본 돈키호테의 PB 제품을 자사 매장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뉴시스


속초해수욕장 4일 개장…밤 9시까지 야간 수영 가능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강원 속초지역 해수욕장들이 일제히 개장하며 피서객 맞이에 나섰다. 속초시에 따르면 속초 해수욕장과 등대 해수욕장은 4일 개장해 오는 8월 24일까지 총 52일간 운영된다.

>강원도민일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