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일 News Clipping

상상도 하기 싫은 ‘역대급 여름’ 온다…’비상 경보’ [원자재 이슈탐구]

날씨에 대한 우려로 벌써 천연가스와 석탄 등 에너지를 비롯해 밀과 커피 등 농작물 가격이 꿈틀대고 있고, 전쟁으로 인해 홍해 통항이 어려워진 가운데 가뭄으로 인해 파나마 운하의 물류도 차질이 빚어지고 있다.

>한국경제


[해외 크리에이티브] 애플, 크러시 사태 후 첫 광고 공개… ‘사람’의 작업 능력을 강조한 새 캠페인 “Worlds Made on iPad”

영상은 침대에서 일어나 미지의 세계를 적극적으로 탐구하는 인간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로봇도 등장하지만, 로봇은 사람의 행동을 따라 하고 사람을 지지하는 등 보조 역할에 그쳐 인간과 로봇의 상하관계를 정확히 규정짓는 양상을 보인다.

>매드타임스


“돌을 드세요” AI 검색엔진 오답 논란에…구글, 기술 개선 적용

“‘데이터 공백’ 또는 ‘정보 격차’라고 불리며, 특정 주제에 대한 양질의 콘텐츠가 제한적인 경우를 의미한다”며 “적은 수이긴 하지만 AI 개요가 웹 페이지의 언어를 잘못 해석해 부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도 확인했다.

>뉴시스


네이버 뉴스 댓글 누가 많이 달까 봤더니…10명 중 6명 ‘4060 남성’

작성되는 댓글 수는 최소 18만5000개에서 최대 32만2000개 사이였다. 댓글 작성자 한 명당 하루 평균 2.2~2.5개의 댓글을 다는 수준이었다. 작성 댓글 중 7.5~8.8%의 댓글은 작성자 스스로 삭제했다.

>디지털타임스


아디다스, 메시·벨링엄 등 축구 아이콘들과 ‘You Got This’ 브랜드 캠페인 온에어

아디다스의 ‘널 믿어’는 전 세계 동시에 진행되는 브랜드 캠페인으로, 스포츠를 즐기는 모든 이들이 받는 기대감, 평가, 야유 등 나의 퍼포먼스를 제한하고 압박하는 모든 것들을 뒤로하고 내가 스포츠를 좋아했고, 좋아하는 이유에 집중하며 나 자신을 믿고 나아가면 된다는 용기를 전달한다.

>브랜드브리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