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도 하기 싫은 ‘역대급 여름’ 온다…’비상 경보’ [원자재 이슈탐구]
날씨에 대한 우려로 벌써 천연가스와 석탄 등 에너지를 비롯해 밀과 커피 등 농작물 가격이 꿈틀대고 있고, 전쟁으로 인해 홍해 통항이 어려워진 가운데 가뭄으로 인해 파나마 운하의 물류도 차질이 빚어지고 있다.
>한국경제
[해외 크리에이티브] 애플, 크러시 사태 후 첫 광고 공개… ‘사람’의 작업 능력을 강조한 새 캠페인 “Worlds Made on iPad”
영상은 침대에서 일어나 미지의 세계를 적극적으로 탐구하는 인간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로봇도 등장하지만, 로봇은 사람의 행동을 따라 하고 사람을 지지하는 등 보조 역할에 그쳐 인간과 로봇의 상하관계를 정확히 규정짓는 양상을 보인다.
“돌을 드세요” AI 검색엔진 오답 논란에…구글, 기술 개선 적용
“‘데이터 공백’ 또는 ‘정보 격차’라고 불리며, 특정 주제에 대한 양질의 콘텐츠가 제한적인 경우를 의미한다”며 “적은 수이긴 하지만 AI 개요가 웹 페이지의 언어를 잘못 해석해 부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도 확인했다.
>뉴시스
네이버 뉴스 댓글 누가 많이 달까 봤더니…10명 중 6명 ‘4060 남성’
작성되는 댓글 수는 최소 18만5000개에서 최대 32만2000개 사이였다. 댓글 작성자 한 명당 하루 평균 2.2~2.5개의 댓글을 다는 수준이었다. 작성 댓글 중 7.5~8.8%의 댓글은 작성자 스스로 삭제했다.
아디다스, 메시·벨링엄 등 축구 아이콘들과 ‘You Got This’ 브랜드 캠페인 온에어
아디다스의 ‘널 믿어’는 전 세계 동시에 진행되는 브랜드 캠페인으로, 스포츠를 즐기는 모든 이들이 받는 기대감, 평가, 야유 등 나의 퍼포먼스를 제한하고 압박하는 모든 것들을 뒤로하고 내가 스포츠를 좋아했고, 좋아하는 이유에 집중하며 나 자신을 믿고 나아가면 된다는 용기를 전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