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8일 뉴스 클리핑

이슈/마케팅

스포티파이, 클럽하우스 닮은꼴 ‘그린룸’ 출시

스포티파이가 클럽하우스와 유사한 음성 기반의 SNS 서비스를 출시했다. 스포티파이가 스포츠 중심 오디오 SNS인 락커룸을 인수한 후, 스포티파이만의 새 오디오 SNS인 ‘그린룸’를 내놓았다. 스포티파이는 앞으로 이 앱을 취향 기반 오디오 SNS로 발전시켜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6월 17일 ZDNet

여행·숙박 플랫폼, 코로나19에도 역대 최고 성장

국내 온라인 여행·숙박 플랫폼이 코로나19에도 역대 최고치의 성장세를 나타냈다. 와이즈앱·와이즈리테일에 따르면 야놀자, 여기어때, 에어비앤비의 결제금액이 코로나19 이전보다 더 늘어났다. 국내여행의 변화에 따라 국내 여행·숙박 플랫폼은 코로나19와 상관없이 역대 최대치로 성장하고 있다.

 >6월 17일 아이뉴스

건강 중시 트렌드에 수요↑…떠오르는 대체 식음료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건강한 식생활을 돕는 대체 식음료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다.신체 활동이 줄어들면서 술, 커피, 고칼로리 음식 섭취로 건강과 체중 변화를 겪는 이들이 증가함에 따라 건강 중시 경향이 계속 확산되고 있기 때문이다.

>6월 17일 뉴시스

“트렌드는 MZ세대”…자산운용사, 젊은고객 유치전

MZ세대가 투자 업계의 주역으로 급부상하면서 자산운용업계도 체질 변화에 가속도를 내고 있다. 주요 자산운용사들은 모바일 환경에 익숙한 MZ세대를 겨냥해 직판 체제를 강화하는 것은 물론 이들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도 적극적인 모습이다.

>6월 16일 뉴데일리

패션, MZ세대 겨냥 제품 생산 마케팅 박차

패션업계가 MZ세대를 겨냥한 상품개발과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특히 코로나 시대를 맞아 온라인, 디지털 구매가 확산된 분위기에 맞춰 MZ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마케팅이 쏟아지고 있다.

>6월 17일 패션저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